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쁘띠성형’으로 간단히 동안 외모 만든다

미의 기준은 유행에 따라 조금씩 바뀌고 있지만, 동안의 기준은 변함이 없다. 바로 주름 없이 팽팽한 작고 입체적인 얼굴이다. 열풍에 힘입어 다양한 동안 비법들이 알려지기도 했지만, 자가관리로 눈에 띄는 효과를 보기에는 한계가 있다. 혼자 관리하는 것에 어려움을 느낀다면 의료시술의 도움을 받는 것도 방법이다.

인천 구월동 엘리트성형외과 이영진 원장(성형외과 전문의)은 “최근에는 간단한 주사요법만으로 주름을 개선시키고 얼굴의 입체감을 살려주는 쁘띠성형이 동안 시술로 각광받고 있다. 붓기나 부작용이 거의 없고 비용도 부담이 적기 때문에 대중적인 시술로 자리 잡는 추세다.”라고 말했다.

주름 없는 피부를 위한 쁘띠성형
동안을 위한 첫 번째 조건은 주름 없는 팽팽한 피부다. 눈가나 이마 등 많이 움직이는 부위에 생긴 표정주름과 잔주름은 보톡스를 이용하여 개선할 수 있다. 보톡스를 주름 부위에 주사하면 일정기간 동안 근육의 움직임을 마비시켜 주름 없는 팽팽한 피부로 변화하며, 시술 2~3일 후부터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보톡스로 개선이 어려운 깊은 팔자주름이나 마리오넷주름, 입가주름 같은 경우에는 필러로 해결 할 수 있다. 필러는 인체에 무해한 히알루론산 성분으로 주로 볼륨을 높이는데 사용되며, 깊은 주름에 시술 시 패인 부분을 매끄럽게 메워준다. 효과가 즉시 나타나며, 보톡스와 병행하면 더욱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

작고 입체적인 얼굴을 위한 쁘띠성형
어려 보이는 인상을 위한 두 번째 조건은 작고 입체적인 얼굴이다. 각진 턱 부위가 뼈가 아닌 근육으로 인해 사각턱이 형성되었다면, 보톡스를 주사하여 근육을 축소시켜 갸름한 얼굴형을 만들 수 있다. 약 2주 후부터 효과가 나타나기 시작하고, 한 달이 되었을 때 효과는 절정에 이른다.

또한, 얼굴 전체적으로 볼륨이 부족하여 나이가 들어 보인다면 납작한 이마, 볼, 턱 등에 필러를 주입하여 입체감을 살려 줄 수 있다. 낮은 콧대나 코끝을 높이는 데에도 사용이 가능하며, 정면뿐만 아니라 얼굴 옆 라인의 곡선미도 살려줄 수 있다.

엘리트성형외과 이영진 원장은 “쁘띠성형은 시술 시간이 10분 내로 짧고 회복이 필요 없어 바쁜 직장인이나 주부들도 부담 없이 받을 수 있는 시술이다. 다양한 부위에 시술이 가능하기 때문에 본인에게 적합한 시술을 선택한다면 빠르게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 하지만, 간단해 보이는 쁘띠성형도 엄연히 의료시술인 만큼 정품·정량의 제품을 사용하는지 따져보고, 성형외과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 후에 시술을 결정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의학적 도움을 준 이영진 원장은 인천 구월동 엘리트성형외과의 대표원장을 맡고 있다. 엘리트성형외과는 모든 의료진이 성형외과 전문의로 구성되어, 전문적인 상담을 통해 개개인에게 적합한 시술을 결정하고 있어 인천 지역 주민들 사이에 신뢰도가 높은 곳이라고 알려졌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