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름다운 사회공헌활동]S-OIL…독거노인에 난방용 등유·연탄 지원
S-OIL(대표 나세르 알 마하셔)은 에너지 빈곤층에 난방유를 지원하며 따뜻함을 나누는 한편 공익재단 에쓰-오일과학문화재단을 통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S-OIL은 올해부터 에너지 빈곤층에 난방유를 지원하는 ‘호프 투 유, Hope to You(油)’ 캠페인을 새롭게 시작했다. 



나세르 알 마하셔 S-OIL CEO는 지난 11일 ‘Hope to You(油)’ 캠페인의 일환으로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차흥봉 회장에게 저소득가정 난방용 등유 지원을 위한 기부금 2억원을 전달했다. 이 기부금은 전국 사회복지기관을 통해 추천을 받아 선정된 조손가정 및 독거노인 200가정에 가정당 100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으로 전달된다.

이날 수혜가정을 방문해 직접 주유원복을 입고 난방용 등유를 배달한 마하셔 CEO는 “당사 제품인 등유를 꼭 필요로 하는 이웃에게 전할 수 있어 기쁘며, S-OIL의 작은 정성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희망으로 전달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S-OIL 나세르 알 마하셔 CEO(오른쪽)가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차흥봉 회장에게 저소득가정 난방용 등유 지원을 위한 기부금 2억원을 전달하고 있다.


S-OIL은 5년째 임직원들이 전국 300여개 주유소 운영인들과 함께 각 지역 복지시설을 방문해 기부금을 전달하고 봉사활동을 펼치는 ‘주유소 나눔 N 캠페인’을 전개해 오고 있으며, 올해부터는 수혜 대상을 복지시설에서 가정으로 확대한 ‘Hope to You(油)’ 캠페인을 새롭게 시작한 것이다.

또 S-OIL은 지난달 29일 서울 서대문구 홍제동 개미마을에서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갖고 저소득가정과 독거노인 세대에 연탄 5만장을 전달하기도 했다. S-OIL은 저소득가정의 난방 지원을 위해 2008년부터 매년 연탄을 기부하며 이웃들에 따뜻한 희망을 전하고 있다. 


오연주 기자/o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