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디엔컴퍼니가 제안하는 피부관리 시술 후 관리법

동안 외모에 대한 관심이 크게 높아지면서, 이제는 연예인뿐만 아니라 일반인들 사이에서도 피부과나 성형외과를 찾아 다양한 피부 시술을 받는 이들이 적지 않다.

희고 깨끗하면서도 탄력 있는 동안 피부를 위해서는 지속적인 레이저 치료를 받거나 화학 필링 등 자극적인 시술도 마다하지 않는 추세다.

하지만 피부과 관리 후 자극을 많이 받은 피부는 이후 손상된 피부 회복 및 충분한 영양 보습 관리가 이뤄져야 충분한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에, 효능이 좋은 화장품을 선택하는 것도 중요한 문제가 된다.

이러한 효과를 위해 추천되는 질환별 전문케어 화장품으로는 대웅제약 관계사인 디엔컴퍼니의 ‘이지듀EX 리페어컨트롤’ 라인이 대표적이다. 이는 뛰어난 효능과 신속하고 안정적인 DW-EGF를 함유한 코스케슈티컬 케어 제품으로, 피부 관리 후 얻을 수 있는 효과를 배가시켜주는 역할을 하는 화장품이다.

피부 처치 후 재생 케어와 피부 질환에 따른 전문적인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며, 항염성분, 보습성분 등과 함께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빠른 회복을 도와 최상의 시술 효과를 구현한다.

제품에 함유된 EGF(Epidermal Growth Factor)는 체내에서 생성되어 우리 피부의 세포를 성장, 재생은 물론 잔주름 완화 및 피부 탄력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성분으로, 콜라겐의 합성을 촉진시킬 뿐만 아니라 피부에 상처가 났을 때 또는 수술이나 박피 후 빠른 재생을 도와 흉터를 최소화하는 효과가 있다.

리페어컨트롤 라인에는 클렌징과 필링, 수딩, 리페어, 선케어 등 총 9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든 제품은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 및 Hypoallergenic 테스트를 완료해 믿을 수 있는 화장품으로 꼽힌다.

디엔컴퍼니 관계자는 “피부과 시술은 개인별 문제에 따라 인위적인 화학적, 물리적인 상처를 입히는 것이기 때문에 시술 후 매우 민감해져 건조함이나 따가움, 붉음증, 가려움 등 여러 가지 증상이 나타날 수 있다”며, “이지듀EX 리페어컨트롤 라인은 피부 처치 후 바로 사용이 가능하며 상처가 빠르게 치유되는 효과로 피부과 시술 결과를 극대화 시켜주는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이지듀EX 리페어컨트롤 라인은 피부과 및 성형외과 등 병원에서만 판매하는 제품으로, 전문적인 상담과 함께 피부 시술 후 문제 질환 별 선택적으로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