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퀸즈파크 배곧' 오피스텔 벌써 완판(Sold out) 임박?

- 톱배우 김남주 홍보모델로 기용한 배곧신도시 내 ‘퀸즈파크 배곧’ 관심 고조
- 미래가치 높고 배후수요 풍부한 배곧신도시 ‘퀸즈파크 배곧’ 오피스텔 투자 문의 급증
- 일부 타입 마감 거둬… 잔여물량 발빠른 선점 필요
- ‘중정’ 설계로 채광, 환기, 통풍 등 유리… 기존 중복도 방식 대비 주거환경 쾌적성 우위

견본주택 개관 이전부터 투자자들의 문의가 빗발치던 ‘퀸즈파크 배곧’ 오피스텔의 완판이 임박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배곧신도시 일대 풍부한 배후수요를 기반으로 안정적인 임대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퀸즈파크 배곧' 오피스텔은 지난주 견본주택 그랜드 오픈 후에 투자자들이 적극적으로 관심을 가지며 계약 체결에 속도가 부쩍 붙었다. 특히 이 오피스텔은 재테크의 여왕으로 이름을 날리고 있는 톱배우 ‘김남주’가 홍보모델로 나서면서 관심이 더욱 고조되고 있는 상황이다.

'퀸즈파크 배곧' 분양관계자에 따르면 "현재 계약이 기대이상으로 매우 빠르게 진행돼 일찌감치 마감되거나 마감을 곧 눈앞에 둔 타입들이 있어, 선호 타입을 선점하고 싶은 고객들은 발 빠르게 투자에 나서는 것이 좋다”라고 말했다.

특히 ‘퀸즈파크 배곧’은 중도금 60%에 대한 무이자 대출 혜택을 제공해 가격 부담을 대폭 낮췄으며 현재 계약금 10%를 납부하면 바로 계약 체결이 가능하다.

㈜문영종합개발의 ‘퀸즈파크 배곧’은 경기도 시흥시 배곧신도시(정왕동 1771-1 상6-1-2) 일대에 위치하며 지하 7층~지상 18층 규모로 전용 22~38㎡, 총 664실로 구성된다. 총 7개의 타입을 선보이며 그 중 4개 타입은 복층으로 구성, 수요자들의 선택의 폭을 높인 게 특징이다. 주차대수도 법정 대수를 훌쩍 넘는 674대로 설계해 입주민들의 편의를 높여줄 전망이다.

전체 세대 중 약 77%를 투자 선호도 높은 소형 면적으로 설계했으며 약 33%는 투룸 구조를 포함해 실거주 수요층이 선호하는 활용도 높은 평면으로 구성했다. 여기에 ‘퀸즈파크 배곧’은 중정(中庭)형 설계를 적용해 채광과 개방감, 환기, 통풍성 등을 극대화해 눈길을 끈다. 또한 중정 설계는 화재 등의 위급 상황 시 피난 및 배연에 유리할 수 있어 기존 오피스텔의 중복도 방식에 보다 차별화된 주거여건을 제공할 전망이다. 사업지 옆으로 광장형 공원과 하천이 조성되며 단지 내에도 중앙광장과 산책로가 마련돼 단지 안팎으로 풍부한 ‘그린 주거 인프라’도 확보했다.

당 사업지 옆으로는 광장형 공원과 하천이 조성돼 쾌적한 생활을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배곧신도시가 지닌 높은 미래가치도 눈길을 끈다. 경기도 서해안에 연접한 약 490만㎡(149만평) 규모의 배곧신도시는 인천 송도신도시와 인접해 있으며, 향후 배곧신도시와 인천 송도신도시를 잇는 교량 건설사업인 배곧대교가 건설(계획)될 예정이다. 이를 이용 시 송도신도시와의 접근성은 물론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크게 기여할 전망이다. 여기에 KTX광명역과 지하철 4호선 오이도역, 수인선 달월역과 가깝고 영동고속도로 진입이 편리하며 오이도역과 사업지구 일대를 연계한 버스전용차로도 신설돼 대중교통 편의성이 한층 더 개선되는 점도 이 오피스텔의 가치를 높이는 요소다.

오피스텔 인근에는 신세계 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과 복합쇼핑몰, 롯데마트 등이 조성되며, 서울대 국제캠퍼스와 서울대 치의학병원, 컨벤션센터(2018년 예정)가 완공을 앞두고 있어 직접적인 배후수요를 뒀다는 점도 장점이다. 직접적인 단지 인근의 고정수요 뿐만 아니라 배곧신도시 내 연구R&D와 관공서는 물론 배곧신도시를 둘러싸고 있는 남동인더스파크, 시회국가산업단지, 반월국가산업단지, 시화 멀티 테크노벨리(MTV) 등의 산업단지도 있어 약 35만여 명의 근로자 배후수요도 확보하고 있다.

한편, 개발시행사인 ㈜문영종합개발은 지난 7월 국내 3대 신문사 중 하나인 중앙일보(주최)에서 주관한 ‘2015년 친환경 건설산업대상’에서 오피스텔 부문 대상을 수여 받아 공신력을 확보한 것은 물론, 친환경 자재 상품의 우수성을 인정받기도 했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 1771-1 문화집회시설용지2 일대에 있고 사전 예약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벽걸이 TV, 비데, 전자레인지, 밥솥, 접이식침대, 미니세탁기, 신발살균기 등 생활 가전용품도 제공한다.

분양문의 : 1899-6055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