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벨포트, 첫 해외매장 홍콩 ‘코즈웨이베이점’ 오픈
realfoods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세계 유수의 브랜드를 유통하는 한국의 뷰티 멀티스토어 벨포트가 국내 유통을 넘어 세계 무대로 발을 뻗는다.

벨포트는 홍콩의 최대 상업지구인 코즈웨이베이 언핑로드(Yun ping road)에 해외 1호점인 ‘코즈웨이베이점’을 오픈한다고 27일 밝혔다. 벨포트 홍콩 코즈웨이베이점이 들어서는 언핑로드는 소고(SOGO)와 레인크로포드 백화점, 타임스퀘어, 하이산 플레이스 복합쇼핑몰 등 유수의 쇼핑몰이 밀집해 있는 홍콩 최대 상권이자 전세계에서 몰려드는 관광객이 꼭 들리곤 하는 쇼핑지구로도 유명하다. 


코즈웨이베이점은 스킨케어, 메이크업, 보디케어, 헤어케어 등 14개 브랜드를 소개해 다양한 K-뷰티 브랜드를 앞서 경험한 홍콩 고객들의 까다로운 안목을 사로잡는데 방점을 뒀다. 매장은 엄선된 원료와 제품력을 지닌 ‘K-프리미엄 존(K-premium zone)’, 유명 셀러브리티에 의해 개발된 ‘K-셀러브리티 존(K-celebrity zone)’, 제품력이 검증된 코슈메디컬 브랜드 ‘K-닥터 존(K-doctor zone)’ 등으로 구성된다.

K-프리미엄존에는 트루 핸드메이드 화장품 ‘에이버리(Avery)’와 최적의 컬러를 발굴하는 컬러 공학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컬러니어(Colorneer)’, 비달 사순 출신의 헤어 디자이너 제트윤이 소개하는 헤어케어 브랜드 ‘트렁크 쇼 제트(Trunk Show Z)’ 등이 참여한다.

또한, K-셀러브리티존에서는 김남주를 브랜드 뮤즈로 한 인텔리전트 코스메틱 ‘프리즈 세븐(Freez : 7)’과 고현정 화장품 ‘코이(KoY)’가, K-닥터존에서는 피부리듬을 지켜주는 저자극 성분의 더모코스메틱 ‘디28(D28)’을 비롯해 ‘아이디올로지(id:ology)’, ‘리젠코스메틱(Regencos)’, ‘설레임(Seolleim)’ 등이 참여한다. 이외에 앞서 홍콩에 진출한 ‘보테가 베르데(Bottega Verde)’와 ‘카고(Cargo)’ 등도 입점했다.

한편, 벨포트는 국내 외 스위스, 헝가리, 프랑스, 이탈리아, 미국 등 전세계 곳곳의 80여 뷰티 브랜드를 수입, 판매하는 뷰티 멀티스토어이다. 보테가 베르데, 오모로비짜, 글로십 등 해외 유수의 브랜드를 소개하는 한편, 국내 유망 브랜드의 파트너사로 현재 에이버리, 컬러니어, D28 등 10여개의 국내 우수 브랜드를 유통하고 있다.

지난해 9월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1호점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에 이어 부산 광복점, 청주 성안길점 등을 오픈했으며, 올해는 대구 동성로점, 서울 명동점, 이태원점, 블루리본 딜라이트점 등을 오픈했다. 배우 김남주를 공식모델로 발탁해 홍보하고 있으며, 입점 브랜드 별로 홍보모델을 차별화해 브랜드 타깃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