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크림하우스 프렌즈 희망2016나눔캠페인 첫 기부, 이웃사랑의 온도 높여

㈜크림하우스프렌즈(대표 양지현)는 전체 판매 이익금의 일부를 주변의 불우한 환경에서 자라고 있는 영유아들, 부모 없이 보살핌을 필요로 하는 아기들에게 도움이 되도록 꾸준히 기부 사업을 하고 있다. 

11월에는 특별히 출생율이 높은 전라남도 지역에 희망2016나눔캠페인 시작과 함께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성금 4708만 5천원으로 첫 기부도 참여해 이웃사랑의 온도를 높였다.

2015년 11월 24일 오전 9시 희망2016나눔캠페인 온도탑 출범식에서 성금전달식이 이루어졌으며, 전달된 성금은 전남 모금회를 통하여 아동복지시설을 위해 쓰일 계획이다. 


본 행사에는 전남도지사 및 도내 기관단체장과 사회복지시설 임직원 등 약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랑의 온도탑 제막식 행사가 성황리에 진행되었으며, 첫 기부 업체인 ㈜크림하우스프렌즈 장대우 이사는 “오늘 전달된 성금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소중하게 쓰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나눔의 가치를 우리 사회에 확산시키는데 보탬이 되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유아 놀이방 매트 대표 기업 크림하우스는 매년 어려운 이웃과 불우한 아이들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에 힘쓰고 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