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착한 모바일 RPG ‘시드 이야기’, 총선거 시작

게임 화면 메인 자리를 놓고 펼치는 투표 경쟁… 26일 마감

내가 좋아하는 캐릭터가 게임 메인 화면에서 날 반겨 준다면?

상상만으로도 신이나는 이벤트가 시드 이야기에서 펼쳐진다. ‘시드 이야기’는 앞서 학원물과 카드를 결합한 형태의 모바일 RPG 게임으로 주목 받았던 ‘마법 학교 루시드 이야기’의 리뉴얼 버전이다.

모바일 게임 개발사 ㈜싱타가 야심차게 시작한 모바일 카드 RPG ‘시드 이야기’는 현금 결제 없이 400여 종의 아기자기한 캐릭터를 만날 수 있다. 여기에 요행성이 강한 뽑기 모델이 아닌 플레이를 통해 원하는 카드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유저들 사이에서 ‘착한 카드게임’으로 통한다.

게임 기능 향상을 위해 정기적인 업데이트가 진행되는 ‘시드 이야기’는 최근 11월 1.7 Ver. 대규모 업데이트 기능 중 하나로 게임 타이틀 화면의 중앙 자리를 놓고 투표 경쟁을 펼치는 신규 콘텐츠 ‘총선거’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유저들의 투표를 통해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를 선정, 승리한 서번트는 다음 업데이트 시 게임 시작 메인 화면에 노출되는데 이벤트관련 내용은 도서관 내부에서 찾아볼 수 있다. 1차 총선거 투표는 11월 27일까지이며 특정 후보의 이미지를 클릭하면 이름과 선거 멘트 확인이 가능하다. 총선거에 사용되는 아이템은 매 선거 때마다 변경될 계획이다.

‘시드 이야기’는 총선거 외에도 11월 29일까지 마일리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게임의 전투 결과에 따라 마일리지가 지급되며, 이에 따른 보상도 별도로 이뤄져 기대해 볼만하다.

싱타 박재성 대표는 “‘총선거’는 각 캐릭터의 인기도를 가늠할 수 있는 신규 콘텐츠”라며 “유저들은 자신이 응원하는 캐릭터가 게임 화면 중앙 자리를 차지하는 뿌듯함을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모바일 RPG 시드 이야기는 보다 능동적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새로운 서번트 뽑기 시스템을 도입한 1.6 Ver. 고백의 숲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그 밖에도 시드 이야기는 유저들은 위한 게임 업데이트를 상시 진행해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시드 이야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 (http://me2.do/xNk3vBod), 애플 앱스토어 등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