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상품톡톡>에넥스몰, 주방수납장·소가죽 리클라이너 소파 내놓고 47% 할인
[헤럴드경제=조문술 기자]에넥스(대표 박진규)는 자사 에넥스몰에서 주방수납장 ‘베이크’, ‘컴포트 리클라이너 소파’<사진> 등 신제품을 23일 출시했다.

베이크와 컴포트 리클라이너를 포함해 매트리스, 책상, 서재장 등 전 신제품을 이달 30일까지 최대 47% 할인한다. 


베이크는 좁은 공간에서 활용도가 높아 독신족에게 추천할만한 주방수납장 제품군이다. 콤비 렌지대와 식탁, 주방 수납장, 다용도 수납장 등 다양한 종류로 구성돼 가전제품이나 공간에 따라 연출할 수 있다. 이 중 콤비 렌지대는 하단에 서랍과 양문도어형 선반을 마련, 넉넉한 수납 공간으로 실용성을 높였다.

주방수납장의 경우 하단 내부에 이동식 선반을 설치, 물품에 따라 자유롭게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어 다양한 크기의 수납이 가능하다. 식탁도 인출식으로 제작해 사용자에 따라 길이조절이 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컴포트 리클라이너 소파는 최상급 면피 소가죽인 톱그레인을 적용해 일반 소가죽보다 내구성, 통풍성이 뛰어나며 가죽의 모공과 주름이 살아있어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머리받침은 거위털 내장재를 사용해 오랫동안 누워 있어도 따뜻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소파와 벽 사이 거리를 최소화하는 제로월 기능으로 벽에서 5cm의 공간만 떨어져 있어도 설치가 가능하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freihei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