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힙업 성형 수술의 새로운 패러다임 3·5 힙탑 거상술

몸매의 자신감은 바로 볼륨에서 온다. 과거에는 매력적인 여성의 몸매 하면 가장먼저 가슴의 볼륨감을 떠올렸지만 이제 그 기준은 가슴을 지나 허리, 엉덩이, 허벅지까지 전체적인 몸매 라인에 대한 관심으로 변해 가고 있다.

특히 뒷태 라인를 결정짓는 힙업에 대한 관심은 날로 늘고 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동양인은 서양인과는 다르게 엉덩이의 근육 양이 적은 반면 살이 많기 때문에 시간이 지날수록 쉽게 처지고 예쁜 모양을 유지하기 힘들다. 

최근에는 운동으로써 힙업을 하려는 사람들이 늘고는 있지만 시간도 오래 거리고 그 효과도 미미해 중도 포기를 하는 경우가 많다. 때문에 대책안으로 떠오르는 것이 바로 힙업 성형 수술이다. 처진 힙이나 퍼진 힙으로 고민이거나 아니면 더 자연스럽고 균형 잡힌 바디와 힙라인으로 만들어 스스로 가질 수 있었던 최고의 숨겨진 아름다움을 찾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

▶ 힙업 성형의 방법 개인에 상태에 맞는 수술법이 따로 있다.
힙업 성형의 방법에는 크게 지방이식을 이용한 방법, 실이나 레이저를 이용한 리프팅 방법, 정품 보형물을 이용한 방법 마지막으로 최근 각광을 받고 있는 힙업 거상의 방법이 있다. 자가지방이식은 탄력은 있으나 특정 부분에 볼륨이 부족할 때 주로 이용한다. 대표적으로 고관절이 푹 꺼져 볼품없는 엉덩이를 개선하고자 할때 적당하다.

실이나 레이져를 이용한 리프팅 방법 또한 단독으로 진행되기 보다는 보형물 이식시 함께 진행함으로써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는 방법이다.

보형물을 이용한 방법은 힙업을 위한 가장 확실한 방법으로 가슴 보형물과는 다르게 FDA와 KFDA의 허가를 받는 힙업 전용 보형물을 이용하여 진행된다.

▶ 보형물에 대한 거부감 힙업 거상술로 해결
최근 각광을 받고 있는 힙업 성형의 수술법으로 다리 와 엉덩이 라인의 처진살을 제거하여 처진엉덩이나 늘어진 엉덩이에 영구적인 힙업 효과를 볼 수 있는 힙업 거상술이 있다. 힙업 거상술은 환자의 힙 처짐 정도에 따라 수술 방법이 달라지고 처짐의 기준을 표준화하여 그에 맞는 수술법으로 환자의 만족도를 높이는 수술이다.

▶ 3·5 힙탑 거상술로 보형물 거부감 없애
유니크 성형외과에서는 3·5 힙탑 거상술은 첫번째로 핀치 테스트 (Pinch Test)를 통해 근육 및 탄력 검사를 통해 정확한 수술방법을 선택하고 이를 바탕으로 세부 디자인을 진행하고 디자인 완료 후 예상 거상 높이를 재 측정 하여 3~5cm가 올라갈 수 있도록 힙업 거상 시뮬레이션을 완성한다.

힙업 거상은 일반 힙업 수술과는 다르게 숙련된 전문의만이 진행할 수 있는 고난위도의 수술 방법으로 그 노하우가 풍부해야 환자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

유니크 성형외과 이준혁원장은 “힙업성형에 앞서 많은 분들이 가장 고민하는 부분은 수술부작용, 안정성, 촉감, 흉터 등에 대한 것이다. 이는 환자의 신체 상태 충분히 체크 후 올바른 수술방법을 통해 그 만족도가 결정된다.

힙업 거상은 힙업에 대한 의지는 있지만 보형물에 대한 거부감 때문에 망설였던 분들이 영구적으로 힙업이 되고 특별한 부작용이 없다는 점에서 관심을 보이고 있다. 또한 힙업성형은 단순히 힙만을 교정하는 것이 아니라 자연스러운 힙업으로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와 더불어 전체적인 바디라인이 균형을 잡아서 가슴에서 다리까지 맵시 있는 S라인을 구현할 수 있어 자신감 있는 몸매를 주는 것이다. 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이준혁 원장은 “힙업 거상이나 힙업 성형을 고려하여 병원을 선택 할 때도 꼼꼼한 체크가 필요하다. 최첨단 의료장비와 설비로 수술 전 정밀계측과 진단과 더불어 개개인의 1:1 맞춤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에서 힙업성형을 진행하지 않는다면 부작용이 발생할 수도 있으며 최첨단 마취시스템, 무균소독 시스템, 모니터링장비, 무정전 시스템 등의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완벽한 수술시스템을 동반한 병원을 선택하라고 조언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