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애플트리 김약사네’ 국내 최대규모 ‘서울국제식품산업전’ 참가 ‘호평’

[헤럴드경제]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애플트리 김약사네’가 지난 18일 국내 최대규모의 식품박람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 참가, 제품설명회와 바이어상담에 들어갔다. 서울국제식품산업전은 이날부터 오는 21일까지 나흘 동안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다.

‘애플트리 김약사네’는 ㈜팜스빌(대표 이병욱)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로 최근 온라인 쇼핑몰과 홈쇼핑에서 이미 큰 두각을 보이고 있다.

김선용 대표약사가 소비자의 건강에 맞게 1대1 맞춤식 상담을 하고 있다.

‘애플트리 김약사네’는 여성미용과 관련한 ‘악마다이어트’, 100세 관절건강 프로젝트 ‘관절살리도’, 자연이 만든 향균보호막 ‘프로폴리스’ 등 건강 및 미용과 관련한 다양한 제품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행사장 A홀에 위치한 ‘애플트리 김약사네’ 부스에는 국내외 바이어와 관람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애플트리 김약사네’ 부스에 많은 내외국인들이 모여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병욱 대표는 “어려운 국내외 여건 속에서도 올해 성공적으로 일구어 왔다” 며 “내년에는 해외시장 개척에 더욱 매진해 세계 각국에 한국 건강식품산업의 위상을 높이는데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이번 박람회에는 국내 각 지자체와 식품, 유통업체를 비롯해 전세계 31개국에서 약 909개 식품 관련 업체들이 참여,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애플트리 김약사네’ 대표제품 중 하나인 ‘마시는 악마 다이어트’

프리미엄농수축산물전, 강소농대전, 대한민국과일산업대전, 서울국제빵과자페스티벌(Siba) 등도 함께 진행돼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