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월드디저트카페 ‘백설공주’ 이제 전 세계에서 만난다.

미국, 중국, 홍콩, 말레이시아, 일본, 과테말라, 브라질, 태국, 유럽, 아프리카 등 세계시장 진출 
 
한국적인 감수성에 전세계의 유명 디저트를 더한 월드 디저트카페 백설공주가 세계시장 진출을 활발히 진행 중이다. 작년 중국을 시작으로 꾸준히 세계 시장 진출을 타진해온 백설 공주는 현재 미국을 비롯한 미주 지역과, 유럽, 아프리카, 중국, 홍콩, 말레이시아, 일본, 과테말라, 브라질 등 지에 해외 진출을 타진 중이다.

멀티형 디저트카페로 각광을 받고 있는 ‘백설공주’는 각 시즌 별 전세계의 가장 트렌디한 디저트를 만나볼 수 있는 월드디저트카페이다. 디저트의 세계시장 흐름을 파악을 하려면, 백설공주에 가보면 알 수 있다는 말이 생길 정도로 백설공주에서는 매우 다양한 디저트를 만나볼 수 있다. 

세계적으로 디저트는 계절에 상관없이 많은 사람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 현재 세계 디저트 시장에서 백설공주는 그만의 다양성으로 시장에서 어필을 하며 세계 디저트의 매력을 전 세계에 알리고 있다.

백설공주 본사 (주)에스에이치는 백설공주를 맥도날드나 스타벅스와 같은 글로벌 명품브랜드로 만들기 위해 전력을 다 해고 있다. 한국의 디저트 브랜드를 널리 알리고 있는 월드디저트 카페 백설공주가 2015년 한해 어디까지 발걸음을 내 딛을지 전 세계 디저트 매니아들이 주목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