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삼겹살창업 ‘화꾸삼’ 은퇴창업으로 인기

삼겹살프랜차이즈의 강자 화꾸삼에 대한 창업문의가 늘고 있다고 한다. 세계최초 화덕에 관한 특허출원예정 2종(부문:미니화덕, 로케트화덕)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에서 전국규모의 대규모 서포터즈 활동이 각종 언론에 보도되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통계청에서 발표한 치킨집창업에 대한 반사효과로 삼겹살집 창업에 대한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는 게 전문가들의 분석이다.



화꾸삼(화덕에 꾸운 삼겹살)가맹본부장은 “고깃집시장의 경쟁이 치열한데다가 소비자들의 수준이 높아져 고객유치가 힘들다고는 하지만 화덕 콘셉트의 독보적인 기술력과 맛을 겸비하고 있어 경쟁업체보다 우위를 점하고 있는 상황”이라며 “연구개발팀의 중독성강한 레시피와 더불어 흡입력있는 서포터즈의 활약으로 제 2의 도약기를 맞고 있다”고 말했다.

고기집창업 프랜차이즈 화꾸삼 관계자는 "오랜 각고의 노력 끝에 특화시킨 고기맛과 해물,소시지 등과 어우러진 퓨전음식, 깔끔한 인테리어 등으로 고객 만족을 실천하고 있다.

김금란(서초구거주, 동시통역관)은 “중국에서 자라 대한민국에 터잡고 사는 사람으로서 입맛이 까다로운 편이다”면서“그런데 화꾸삼의 독특한 맛은 단번에 나를 사로잡고 놓아주지 않고 있다”고 서포터즈 지원이유를 밝혔다.

프랜차이즈 산업박람회, 벡스코 창업박람회 등의 많은 창업박람회에 참여하지 않더라도 창업문의가 이어지는 까닭이 바로 여기에 있다고 관계자들은 입을 모았다.

화꾸삼은 한 달 간 특전을 진행한다. 로열티가 평생 없고, 9번 도전, ‘프랜차이즈로 100억 벌다’저자 단독 인생코칭, 소자본창업 아이템 20선 가이드북 증정 등이 있다.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전화(1599-9253)로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