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김밥창업 프랜차이즈 드이소가 주목받는 2가지 이유

프랜차이즈 ‘드이소’가 예비창업자들에게 다음과 같은 2가지 이유로 인기다. 첫째, 전국 김밥분식경연대회 우승과 둘째, 한국 소자본창업협회 2015 창업아이템 공식선정이다.

특히 은퇴를 앞둔 예비 창업자들의 까다로운 눈높이에 맞추어 상담을 해주는 설명방식이 인기라는게 관계자들의 전언이다.

프랜차이즈 ‘드이소’ 가맹본부 최봉민 고문은 “요즘 가맹문의가 많아졌습니다”면서, “제 2의 인생의 창업을 김밥브랜드로 희망하시는 은퇴자 분들이 주요 문의고객이십니다”고 말했다.

프랜차이즈 ‘드이소’는 건강한 맛을 표방하면서 창업트렌드인 컬러푸드와 웰빙식단 콘셉트의 토종브랜드다. 이천 쌀, 광양 불고기, 해남 당근, 장흥무산 김 등 국내산 바른 먹거리 재료를 통해 웰빙트렌드에 맞춘 김밥 브랜드다.

드이소의 본사 ㈜후인은 짱구야 학교가자, 화덕에 꾸운 닭, 화덕에 꾸운 삼겹살 등 다수의 브랜드를 출시해 안정적인 창업시장을 진출한 경험을 토대로 청년창업 및 에비창업자들의 창업아이템을 제공해주고 있다.

한국 창업사관학교 관계자는 “창업이후 오랫동안 유지하기 위한 아이템으로 커피창업비용 

프리미엄김밥창업, 분식창업, 떡볶이 창업, 프랜차이즈 체인창업 등으로 분석하고 있습니다”면서, “다만 은퇴 후 창업은 아이템설정보다는 프랜차이즈 본사의 역량이 훨씬 중요합니다”라고 조언했다.

전문가들은 김밥분식아이템의 선정 못지않게 오랫동안 끌고 갈 수 있는 매출전략, 출구전략 등의 노하우를 보유한 본사 선택이 창업성패를 좌우할 것으로 전망했다.

㈜후인은 20여년을 걸어온 프랜차이즈 전문기업이다. 드이소의 론칭기념을 맞아 선착순으로 가맹비, 교육비, 로열티를 무료로 지원하는 등 창업특전을 진행한다. 자세한 창업상담은 전화(1599-9253) 또는 홈페이지로 문의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