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파고다 중국유학스쿨, 2016학년도 중국유학 설명회 개최

최신 중국유학 트렌드 및 중국대학 및 전공 선택 방법, 입학시험 준비 등 정보 공개

파고다 중국유학스쿨이 중국 유학을 준비하고 있거나, 중국 대학에 대해 알고 싶은 이들을 위한 중국유학 설명회를 오는 21일(토) 오후 2시, 파고다 강남학원에서 개최한다.

G2시대 중국의 부상과 한중 FTA의 연내 체결 전망으로 한중 우호 관계가 지속됨에 따라 중국어 학습 및 중국 유학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최근 국내 대학의 치열한 입시 경쟁률과 졸업생들의 낮은 취업률 그리고 국내 대학의 3분의 2 수준에 불과한 저렴한 학비가 중국 유학을 결정하는데 일조하고 있다.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중국 대학들의 높은 교육 수준도 결정 요인 중 하나다. 영국의 대학평가기관인 타임스고등교육(Times Higher Education)이 발표한 세계대학순위에 따르면, 국내 대학 중 가장 높은 순위인 85위에 오른 서울대학교에 반해, 중국의 북경대학교와 칭화대학교는 각각 42위와 47위를 차지하였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최신 중국유학 트렌드는 물론, 중국 대학 및 전공 선택 방법을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2016학년도 중국 대학 입학시험 및 준비 노하우에 대해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는 기회가 된다. 참석자들은 일대일 전문 상담을 통해 유학을 준비하는데 필요한 현지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된다.

올해 파고다어학원 중국유학스쿨은 중국 명문 대학인 북경사범대학, 북경 제2외국어대학과의 제휴를 통해 공식 입학 및 편입 고사장으로 지정되었다. 이에 2016학년도 중국대학 진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은 입학 시험을 한국에서도 볼 수 있게 돼, 입학 준비에 소요되는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파고다교육그룹 중국어사업부 김혜영 부장은 “고등학생부터 대학생 그리고 직장인에 이르기까지 중국 유학에 대한 문의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중국 유학은 저렴한 비용으로 양질의 교육을 받을 수 있고, 졸업 후에도 취업 및 사회 진출에 유리해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라고 전했다.

중국유학 설명회의 참석자 전원에게는 파고다 수강할인권 및 커피 음료권을 증정한다. 중국유학 설명회 신청은 카카오톡에 @파고다중국유학을 친구 추천하거나, 전화(02-6907-2888) 문의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