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성신여자대학교, 학점은행제 총장명의 학위 패션디자인학과 신설

성신여자대학교(총장 심화진)가 학점은행제 패션디자인학과의 첫 신입생을 선발한다.

2016학년도 1학기부터 신입생을 모집하는 성신여대 학점은행제 패션디자인학과는 패션문화산업 트렌드를 선도하는 글로벌 패션전문가 양성을 목표로 한 특화된 교육과정을 운영한다.

고등학교 졸업(예정자) 또는 이와 동등학력 인정 대상자라면 누구든지 지원 가능하며, 학과는 지원자의 수능과 내신 성적을 반영하지 않고, 심층면접을 통해 패션 감각과 열정을 갖춘 신입생을 선발한다.

패션디자인학과는 실무경험과 이론과 지식을 두루 갖춘 성신여대 의류학과의 동일한 교수진이 강의를 진행하며, 학점은행제를 통한 성신여자대학교 총장명의의 패션학사 학위 취득이 가능하다. 또, 학위 취득 후에는 성신여대 의류학과로의 학사편입 지원이 가능하며, 동대학원 진학을 통해 더욱 학문의 길을 열 수 있다. 본 대학원 진학 시에는 장학금의 혜택이 주어지기도 한다.

패션디자인학과는 5개의 의복구성실습실을 비롯하여 마케팅실, CAD실, 염색실, 의복재료실험실 등 수업의 특성에 맞는 실습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친환경 에코 캠퍼스인 운정그린캠퍼스에 위치해 있다.

원서 접수 및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acbs.sungshin.ac.kr/fashion)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