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AHA/BHA의 시대 ‘종결’, 저자극 순수성분의 신개념 각질토너 ‘살결토너’ 등장

쉽고 빠른 피부 고민별 솔루션을 제시하는 트렌디 코스메틱 브랜드 치카이치코(CHICA Y CHICO)에서 지난 11월 9일, 최적의 피부 바탕을 선사할 수 있는 해법으로 새로운 개념의 각질토너 <살결토너>를 출시했다.

현재 시판 중인 대부분의 각질 관련 제품은 AHA/BHA 등의 산 성분을 주원료로 각질을 녹여 제거하는 방식을 취하고 있는 반면, 치카이치코의 이번 신제품 살결토너는 산, 알코올 등의 자극적인 성분 없이 더욱 효과적인 각질 관리를 할 수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치카이치코 상품기획팀 김경혜 팀장은 “산, 알코올 성분이 다량 함유된 제품을 장기적으로 사용할 경우 일반적인 피부도 자극에 민감한 피부로 변화할 가능성이 있다.’고 설명하며 ‘특히 알코올 성분이 다량 함유된 토너 제품의 경우, 알코올이 휘발하면서 피부 속 수분이 함께 날아가 만성 건조증을 유발할 수 있어 건조한 계절에는 특히 사용에 주의해야 한다.” 고 전했다.

치카이치코는 이번 신제품을 스킨 스타터(Skin Starter)로 명명하고, 세안의 마무리이자 기초화장의 첫 단계인 토너 선택의 중요성에 대해 강조하고 있다. 세안을 마친 피부에 어떤 토너를 사용하느냐에 따라 그 이후 단계의 제품 흡수율과 작용, 그리고 화장의 완성도가 달라지기 때문.

“기초 공사가 부실하면 좋은 건축물이 나올 수 없듯, 기초화장도 첫 단계가 중요합니다. 살결토너는 노폐물과 각질의 자연스러운 탈락을 돕고, 초미립자화 된 발아씨드의 영양성분이 피부 깊숙한 곳까지 침투하여 매끈하고 탄력 있는 피부 결을 만들어 줄 겁니다. 화장의 시작이 달라지면 화장의 완성도가 얼마만큼 달라지는지 확실히 느끼실 수 있을 거예요.” 치카이치코 브랜드 매니저는 다음과 같이 설명하며 완벽한 피부 결의 중요성에 대해 강조했다.

자극 없이 우수한 효과를 내는 다양한 신 성분 개발에 정통한 치카이치코에서 자신 있게 출시한 살결토너는 에코서트 인증을 마친 6가지 식물성분에 치카이치코의 독자적인 기술력을 가미한 ‘슬라이딩 워터 컴플렉스’를 주 성분으로 하여 노폐물과 각질이 스스로 탈락할 수 있도록 유도하며, 5가지 곡물 성분의 발아 에너지를 자연 발효하여 피부가 가장 흡수하기 좋은 초미립자 상태로 첨가해 풍부한 영양감을 더한 제품이다.

기존 각질토너 시장에 새로운 방식으로 접근하여 과감하게 출사표를 던진 치카이치코, 스킨 스타터(Starter) 이후에는 어떤 제품을 선보일지 그 행보에 업계 관계자들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문의 홈페이지 www.chica-y-chico.com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