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오쎄, 안양 해외바이어 초청 콘텐츠 수출상담회 참가… 해외 판로 확대에 기대 모아져

주식회사 오쎄(www.osse.co.kr)는 지난 10월 15일, 안양 창조경제융합센터에서 열린 안양 해외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ACT 2015)에 참가했다. 이번 수출상담회는 세계적인 규모의 해외 업체 인력이 대거 참가하여, 바이어와 셀러 간 사전 교류를 통해 최적의 매칭과 실질적인 실적을 도모할 수 있는 장이다. 

안양시가 주최하고 안양창조산업진흥원, 게임동아, 디앤와이소프트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해외 바이어와 국내 우수 기업 및 콘텐츠 개발업체의 사전 교류를 통해 최적의 매칭과 실질적인 실적을 도모하는 취지로 마련되었다. 

바이두, 알리바바, 공중망 등 중국 대형 바이어와 동남아시아 등지에서 총 64곳의 우수 바이어가 참가, 현장에서 바로 의사 결정을 할 수 있는 임원급 인력 70여 명이 대거 참가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1:1 비즈니스 상담, 통역 서비스, 공개 오디션 격인 비즈니스 피칭 기회가 제공되었으며, 사전에 접수된 정보를 바탕으로 바이어와 기업이 원하는 최적의 매칭이 이루어졌다.

오쎄 마케팅부서 담당자는 “이번 안양 해외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를 통해 오쎄의 우수한 제품을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 것 같다. 중국 온라인쇼핑몰인 타오바오, 알리바바 입점 및 싱가포르 큐텐 서울몰에 오쎄 대표 상품들이 입점한 데 이어, 또 다른 해외 판로를 개척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앞으로도 다양한 해외시장을 개척하여 제품을 홍보·판매하는 데 주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