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프로사진ㆍ영상작가 공유의 장…캐논, 28일 ‘CPS 워크샵’ 진행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오는 28일 서울 압구정에 위치한 캐논플렉스 내 캐논아카데미에서 ‘스튜디오 라이팅과 RAW 파일 관리’를 주제로 한 ‘CPS 워크샵’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CPS(Canon Professional Service) 워크샵’은 프로사진가를 지원하기 위한 캐논의 전문가 대상 프로그램의 하나로, 프로사진가들이 모여 사진, 영상 관련 지식 및 기법을 서로 나누는 공유의 장이다.

워크샵에는 국립순천대학교 손영호 교수와 중앙대학교 박형주 연구교수가 강사로 참여해 RAW 파일 매니지먼트 노하우와 캐논 카메라로 촬영 시 최적의 스튜디오 라이팅 방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실제 적용 사례들을 중심으로 구성될 예정이라 더욱 유익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번 워크샵은 CPS 회원에 한해 응모할 수 있으며, 오는 15일까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내 이벤트 페이지에 이번 워크샵 주제인 스튜디오라이팅과 RAW파일에 대해 평소 궁금했던 내용을 적어 신청할 수 있다. 신청한 CPS 회원 중 30명에게 교육 참석 기회와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할 예정이며, 참가비는 무료다. CPS 워크샵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공식 홈페이지(www.canon-ci.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고영준 차장은 “이번 캐논 CPS 워크샵은 완성도 높은 사진을 추구하는 전문 사진·영상 작가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캐논 카메라에 가장 적합한 사진 촬영 노하우와 팁을 공유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캐논은 앞으로도 광학기술 선도 기업으로서 우수한 제품을 선보일 뿐만 아니라 CPS 워크샵과 같이 전문 작가들을 위한 지속적인 강연과 체험의 기회를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and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