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네슬레코리아, 프리미엄 이유식 ‘거버’ 국내 출시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 1928년 첫 론칭 이후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프리미엄 이유식 ‘거버(Gerber)’가 국내에 공식 출시된다.

네슬레코리아는 프리미엄 이유식 거버를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판매하기 시작한다고 10일 밝혔다. 거버 이유식은 십여 년 전부터 국내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브랜드로, 현재 부모세대가 어렸을 때 즐겨먹던 프리미엄 이유식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번에 국내에 선보이는 제품은 획기적인 월령 대신 제각기 다른 아기의 성장 단계에 맞춰 영양식을 제공하는 ‘거버 뉴트리션 시스템(Gerber Nutrition System)’ 제품 20종으로 앞으로 더 확대될 예정이다.

‘거버’는 곡물, 과일, 야채 등의 선별된 자연재료에 가열을 최소화해 원재료의 식감과 영양을 그대로 담은 이유식이다. 네슬레의 엄격한 생산기준에 부합하는 우수한 원재료를 사용하고 인공보존료, 합성감미료 및 인공색소를 전혀 첨가하지 않아 아기에게 안전한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에는 세계1위 식품 기업, 네슬레의 첨단 위생 공정이 적용됐다. 이로 인해 기존 유리병에서 가볍고 안전한 플라스틱 용기로 변경, 이동 중 언제라도 영양가 있는 식사를 영유아에게 제공할 수 있다. 또한 살균과정에 소요되는 시간을 줄여 원재료의 식감을 그대로 유지하고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했다.

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