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유학스테이션 주최! 호주유학 박람회 성황리에 마쳐

지난 10월 24일(토), 25일(일) 양일간 서울 코엑스, 11월 7일(토) 부산 롯데호텔에서 열린 2015 서울부산 호주유학박람회가 대 성황리에 종료 되었다. 이로써 2015년 호주유학박람회 행사를 마감했다.

지난 2월, 6월에 이어 개최된 2015 서울부산 호주유학박람회는, 박람회 기간 동안 약 1500여명이 참가해 호주 교육의 우수성을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었고, 호주 유학에 대한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번 박람회에는 호주대학교뿐 만 아니라, 국립기술 전문대학 TAFE, 영어연수 기관, 초•중•고등학교 조기유학 등 약 70여 개 교육 기관이 참여했다. 그 중 대학수능을 앞두고 있는 학부모들이 많이 참석하여 호주대학교 및 호주유학 부스가 인산인해를 이루었다. 또한 한국의 쿡방, 셰프 열기가 뜨거운 가운데, 호주 최고의 요리학교로 알려진 르꼬르동블루와 마스터셰프 코리아 우승자를 배출해낸 윌리엄블루 요리학교, 시드니에서 저렴하면서도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는 에볼루션 등 호주요리유학 진학을 위해 많은 사람들이 줄지어 상담을 받았다.

호주 현지 학교 관계자 및 호주 유학전문가들이 참가들에게 호주대학 진학, 호주요리유학, 어학연수, 호주 조기유학, 호주 워킹홀리데이에 대해서 1:1로 맞춤 상담을 지원하였다.

이번 박람회 참가신청 후 개인사정으로 인해 참가하지 못한 분들을 위해 호주유학전문가들이 신청자들에게 각각 배정되어, 직접 연락을 통해 호주에 대한 상담과 필요하면 입학수속과 비자진행을 도와 줄 예정이다.

이번 2015 서울부산 호주유학박람회 참가자들에게 제공되는 혜택은, 11월 한 달간 지원하는 분들에게 연장해서 혜택을 제공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호주유학 전문 기업인 유학스테이션(http://studyinaustralia.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