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명품 한우를 착한 가격에 맛 볼 수 있는 화성 맛집 ‘고산미소’

산 좋고 물 좋은 청정지역에서 한우를 직접 사육한 생산자가 중간 마진 없이 소비자에게 직접 공급하여 판매하는 한우고기 판매장과 식당이 화성에서 개소해 이제는 수도권에서도 질 좋고 맛있는 한우고기를 착한 가격에 즐길 수 있게 됐다. 지난 10월 12일 경기도 화성시 팔탄면 가재리에서 개장한 고산미소 한우 화성점은 이런 특별한 서비스로 개업과 함께 찾는 손님들로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특히 고산미소에서는 청정한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완주지역에서 생산한 명품 한우만을 판매하고 있으며 그 품질을 완주한우협동조합이 보증하고 있다.

또한 고기와 함께 먹는 야채나 무침도 화성 로컬푸드매장에서 공급받은 신선한 채소만 사용하고 있어 명품 한우와 환상의 궁합을 보여주고 있다.

소문을 듣고 고산미소 한우 화성점을 찾은 사람들은 그 어느 곳에서도 맛볼 수 없었던 고기 맛에 먼저 놀라고, 이어 너무나 저렴한 가격에 두 번 놀라게 된다는 후문이다.

고산미소에서는 한우등심, 채끝, 부채, 치마 등 한우의 여러 부위를 각종 구이로 팔고 있다. 또한 실속파들을 위한 모둠구이와 떡갈비, 육회비빔밥, 고산미소 갈비탕, 한방 생불고기를 점심 특선으로 내놓고 있다.

생산자가 직접 공급해 판매하는 식당답게 구이도 최고급 등심이 600g에 66,000원이고 2등급은 38,000원일 정도로 저렴하며 점심 특선은 만 원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고산미소가 적극 추천하는 메뉴가 4인 가족 외식세트와 5인 기준 회식세트이다. 1등급 등심 600g에 각종 야채와 반찬, 공기밥 4개 여기에 소주 1병을 주는 는 가족 외식세트는 1인당 16,000원이면 충분하고, 명품세트 600g에 육회 300g, 소주 2병을 주는 회식세트도 1인당 2만 원이면 돼 각종 모임이나 직원들 회식장소로도 각광을 받고 있다.

고산미소에서는 오픈 기념으로 11월 15일까지 전단지를 가져오는 손님들에게는 5% 할인 행사를 하고 있다. 개업과 함께 화성 맛집, 팔탄면 맛집, 심지어 경기도 맛집으로 소문이 나 항상 손님으로 식당이 넘쳐난다는 소문이다.

고산미소의 메뉴나 예약 문의는 전화(031-354-5760)으로 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