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슈프리마, 터키서 ‘2015 글로벌 파트너 컨퍼런스’ 개최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슈프리마(대표 이재원)가 4일(현지 시각) 전세계 주요 파트너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2015 글로벌 파트너 컨퍼런스(SGPP)’를 터키 이스탄불에서 성황리에 개막했다고 5일 밝혔다.

올해로 개최된 지 6년째인 SGPP는 슈프리마와 파트너들 간 연례 교류의 장으로서, 올해 처음으로 해외 지역에서 개최됐으며 4일부터 오는 6일까지 터키 이스탄불 힐튼 더브트리 호텔에서 진행된다.

2015 SGPP 개막식에서 기조연설을 하고 있는 슈프리마 이재원 대표이사. [사진제공=슈프리마]

‘The Heart of Revolution’이라는 테마 아래 개막한 이번 행사에서는 슈프리마의 과거와 현재를 아우르는 심도 있는 비즈니스 리뷰를 비롯해 글로벌 비즈니스 전략 및 파트너사의 성공사례 등이 공유될 예정이다. 또 보안 시장에서의 슈프리마 미래 계획과 함께 향후 개발될 기술과 신제품에 대한 계획도 발표된다.

이재원 슈프리마 대표이사는 “슈프리마의 핵심 경쟁력은 혁신의 정신이라 할 수 있다. 가속화되는 기술 발전과 환경 변화를 예의주시하며 슈프리마 역시 지속적인 혁신으로 진화를 멈추지 말아야 한다”며 “이 자리에서 파트너사들과 당사의 비전, 그리고 기술 로드맵을 공유하고 상생의 청사진을 그렸으면 한다”고 말했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