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용인분당에서 유명 브랜드 스크래치가구 만날 수 있는 ‘Si 퍼니처’

경기 흐름과 트렌드사이에는 큰 연결고리가 있다. 불황일수록 미니스커트가 인기를 얻는다는 통계도 있듯이 요즘 같은 불황에는 소비자들이 적은 돈을 들이고 큰 소비적 만족감을 얻고 싶어 한다.

이렇다보니 얇은 지갑 사정을 고려한 상품들에 관심이 옮겨지고 있다. 반품이나 전시상품, 약간의 흠이 있거나 이월ㆍ단종 상품 등을 새로 단장해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리퍼브’ 상품이 인기를 얻고 있는 것도 이 때문이다.

스크래치나 흠이 있는 가구를 저렴하게 판매하는 스크래치가구에 대한 인기도 꾸준히 상승중인데 시중 가격보다 많게는 80%에서 적게는 50% 이상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고 한번 구입하면 비교적 오랜 기간 만족감을 준다는 장점 때문에 스크래치가구의 인기는 꾸준할 것으로 보인다.

용인시 상하동에 위치한 Si 퍼니처는 대표적인 리퍼브 가구 전문점. 스크래치 가구를 비롯하여 브랜드 가구, 중소기업 가구들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는 가구아울렛 개념의 매장이다. 300평의 넓은 창고형 매장, 화려한 디스플레이는 아니지만 생활에 필요한 모든 가구를 만날 수 있다. 전체적으로 한 눈에 보아도 감각적인 디자인과 질 좋은 가구들임을 느낄 수 있으며, 선택의 폭이 넓고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어 쇼핑이 즐겁다.

이곳의 매력은 아무래도 가격에 있다. 워낙 스크래치 가구는 높은 할인폭을 자랑하고 있는데, 생산자 소비자 사이의 중간 유통과정이 없이 소매를 도매로 바로 납품하여 최저가로 소비자에게 제공하기에 이 가격대를 형성할 수 있다. Si 퍼니처가 '용인분당 가구업계 최저가를 보장'할 수 있는 이유이기도하다. 워낙 가격을 강조하다보니 저렴한 가구로 오해할 수도 있지만, 전혀 그렇지 않다. 이 중에는 대형 브랜드 가구가 대다수이며 나머지는 탄탄한 국내 중소기업의 제품들로 포진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스크래치 가구라 해서 큰 흠이 있는 것은 아니다. 아무 이상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최대한 손을 보아 내 놓았기에 별 거부감 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 따라서 만족감도 상승한다.

방문이 어려운 경우에는 검색창에 Si퍼니처를 검색하면 온라인을 통한 주문도 가능하다. 온라인 카페에 회원가입을 하면 새 제품이 입고되는 현황을 바로 바로 알 수 있고 매장에 가지 않아도 가장 빠르게 제품을 확보할 수 있어 편하다. 까페 회원들에게만 적용되는 각종 혜택도 있으니 꼼꼼히 체크하면 좋다.

Si퍼니처는 에버랜드로 가는 중부대로에 위치, 접근성도 좋아 용인을 포함한 수원, 분당, 수지, 판교, 화성, 동탄, 안성, 오산, 평택근교에서도 손님들이 찾고 있다. 또한 주차장도 넓으며, 어떤 경우에든 친절한 상담으로 임하며 입주 날짜에 맞춰 배송해 주니 미리 쇼핑을 해도 걱정이 없고, AS 역시 확실하게 책임지고 있다.

문의 031-281-0444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