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수험생 이벤트 성형 하기 전, 꼼꼼히 따져야 할 것은?

가격에 현혹되기 보다는 안전성과 사후관리에 주목할 필요 있어

수능시험이 끝나는 동시에 수험생을 반기는 것이 있다면 바로 다양한 할인과 이벤트 혜택이다. 그 중에서도 수험생을 대상으로 하는 성형이벤트는 가장 주목을 받는 것 중 하나다. 대학 입학을 앞두고 있는 만큼 외모를 개선해 당당해지고 싶은 학생들이 많은 것이 이유다. 

실제로 대다수의 성형외과에서는 수험생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겨울은 성형수술을 하기에 최적인 시기임을 강조하면서 큰 할인율을 적용해 수험생들에게 각종 편의를 제공하고 있는 것이다. 이 덕분에 수능시험이 끝난 이후에는 성형외과가 문전성시를 이룬다.

그러나 필요치 않은 부위에 성형을 권유하거나 저렴한 가격만 앞세워 현혹시키는 병원들이 많은 것도 사실이다. 안전성과 사후 관리에 소홀한 곳도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다. 성형수술 전, 가격에만 현혹되어 체계적인 진단과 성형 계획을 세우지 않는다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없을 뿐만 아니라 각종 후유증을 겪기 쉽다. 

안전성을 중요시하는 현대미학 성형외과는 수험생 이벤트로 눈과 코 성형을 진행하고 있다. 작은 눈을 단순히 크게 만들거나 낮은 코를 높이는 것이 아니라 환자가 갖고 있는 개별적인 신체적 특성을 고려해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추구한다. 마취과 전문의가 상주해 안전한 수술을 진행하고 있으며 수술에 사용되는 모든 기구와 장비는 철저한 멸균과 소독 관리를 거친다.

현대미학 성형외과 황호 원장은 “겨울방학 기간은 각종 부작용과 염증을 최소화할 수 있어 성형수술을 하기에는 최적의 기간이다”며 “수험생들은 처음으로 하는 성형수술인 만큼 자신에게 맞는 방법과 모양을 신중하게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전했다.

현대미학 성형외과는 의학과 예술이 만나는 진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며 수준 높은 의료시스템을 비롯해 다년간의 수술 경험과 노하우를 자랑한다. 모든 시술과 수술에는 대리의사가 참여하지 않으며 만족스러운 수술결과를 최우선으로 진행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