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스카이에듀, 예비수험생 대상 피자 반배송 이벤트 ‘닭치고 피자’

◆ 오는 27일까지 사전 참여 이벤트... 문화상품권 및 간식 기프티콘 증정


올해 수능이 다가오면서 예비 수험생인 고1∙2학년의 입시 준비도 분주해지고 있다. 한 입시교육업체가 고1∙2를 대상으로 대규모의 피자 반 배송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입시교육전문 ‘스카이에듀’는 2013년부터 2015년까지 누적 참여자 6.5만명, 누적피자제공수 1만판을 제공했던 반배송 이벤트를 다가오는 28일(수) 전국의 고등학교 1∙2학년을 대상으로 ‘닭치고 피자 리턴즈(returns)’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카이에듀의 ‘닭치고 피자’는 예비 수험생 고1∙2 학생들을 응원하고자 마련됐다. 당첨된 반에는 학급 전원이 즐길 수 있는 수량의 도미노 피자와 콜라를 증정한다. 또 스카이에듀의 대치동 1타 강사진이 제공하는 2017 수능대비 개념강좌 및 할인쿠폰 3종 세트, 학습자료와 노트/볼펜 등 필기구까지 포함된 ‘스카이팩’도 함께 제공한다.

현재 ‘닭치고 피자’ 사전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사전 방 만들기’와 ‘참여 약속하기’ 신청 시 문화상품권과 간식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 카카오톡 #검색(샵검색)을 통해 ‘스듀피자득템’을 검색해 반 친구들과 이벤트를 공유한 후, 스카이에듀 페이스북에 올리면 문화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닭치고 피자’ 사전 이벤트는 오는 27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본 이벤트는 오는 28일 오픈한다.

스카이에듀 피자 반배송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스카이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스카이에듀 이상제 부대표는 “예비 수험생인 고1∙2 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학급 전원에게 맛있는 피자뿐만 아니라 스카이에듀 1타 강사진의 강좌도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스카이에듀는 메가스터디, 이투스, 대성마이맥과 함께 대표적인 고등입시교육 전문 기업으로, 고등 인터넷 강의(이하 인강) 유료사이트 순 이용자 수 집계 결과에서 지난 1월 가장 많이 방문하는 수능 사이트 1위(닐슨코리안클릭 조사, PC-모바일 통합)에 올라 14년 만에 수능업계 1위를 바꿨다. 또한 2014년에는 온라인 성장률 1위(고등 온라인 시장 상장사와 자사의 매출 성장률 비교 시 1위)를 기록하며 수능 인강 역사를 계속 새롭게 써가고 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