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상품톡톡>디지털존 ‘스마트미러링2.0’ 오프라인판매 확대…‘에어패럿’ 무료증정
[헤럴드경제=조문술 기자] 영상·통신장비기업 디지털존(각자대표 심상원·전정우)은 스마트폰의 모든 화면을 TV 등 디스플레이 장치에 그대로 보여주는 ‘스마트미러링 2.0’<사진> 오프라인 판매를 기념해 ‘에어패럿2(airparrot2)’를 무료로 증정한다고 15일 밝혔다.

스마트미러링2.0은 열역학 설계를 통한 발열감소, 안정적 무선연결, 세련된 디자인 등 강력한 퍼포먼스를 나타낸다. 사용기기의 다양성 측면에서 국내 최고 수준으로, 안드로이드폰과 아이폰(iOS는 11월부터 지원)을 포함해 국내에서 가장 많은 스마트기기와 OS버전을 지원한다. 


노트북 화면의 미러링을 가능하게 하는 에어패럿(Airparrot)을 지원하는 기술이 탑재돼 있다. 미러링이 지원되는 윈도8.1 노트북뿐 아니라 미러링기능이 없는 윈도8.1 이전 버전(윈도7, 윈도 비스타) 노트북 사용자도 에어패럿2를 내려받으면 간단히 미러링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디지털존은 판매점 확대 기념으로 이날부터 11월30일까지 스마트미러링2.0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약 1만7500원(15달러) 상당의 에어패럿2를 무료로 증정한다.

스마트미러링2.0은 온라인으로 손쉽게 구매가 가능하다. 오프라인은 컨시어지매장(명동, 건대, 일산점), 프리스비매장, SK텔레콤 TPS매장, 롯데백화점(명동), 현대백화점(판교) 등에서 판다.

/freihei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