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여성인증기업 ‘델로스 치즈케익’, ‘크림치즈 함량 55%로 치즈케익 본연의 맛 살려

무조건 밥 한 그릇을 뚝딱 해치우는 것만을 식사라고 생각했던 과거와 달리 서구화된 입맛으로 차와 케익 등의 디저트를 한 끼 식사로 대신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각종 SNS에서도 디저트 인증샷 사진을 쉽게 볼 수 있는 만큼 디저트가 하나의 문화로 자리 잡은 가운데, 여러 디저트들 중에서도 특별한 유행 없이 꾸준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것이 바로 치즈케익이다.

특히 크림치즈 본연의 맛은 살리고 단맛은 줄여 치즈케익 다운 치즈케익을 맛볼 수 있어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난 ‘델로스 치즈케익’은 크림치즈 함유량이 55%로 일반적인 치즈케익의 크림치즈 함유량인 10~30%를 훨씬 웃도는 것이 특징이다. 설탕과 밀가루의 함유량도 적어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

델로스 치즈케익 중에서는 밀가루 함유량이 0%인 것도 있다. 밀가루를 쓰지 않은 델로스 뉴욕 치즈케익은 41%의 크림치즈가 함유되어 있으며, 빵시트가 아닌 쿠키 크런치 시트를 사용해 식감을 높였다. 블루베리, 오렌지, 체리베리 등 다양한 토핑이 올라가기 때문에 과일을 좋아하는 어린이나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다.

델로스 치즈케익 관계자는 “치즈케익이 최초로 만들어진 그리스 델로스 섬의 이름을 담은 만큼 델로스치즈케익은 치즈케익 다운 치즈케익을 만들기 위해 프랑스산 고급 자연치즈만을 사용하며 국내 최고 치즈 함량을 고수하고 있다”면서 “엄격한 품질관리를 바탕으로 당일 생산 당일 유통을 원칙으로 하며, 제품 신선도 유지를 위해 냉장포장을 실시한다”고 말했다.

델로스 치즈케익은 치즈케익 외에도 두뇌건강과 피부미용에 좋은 호두를 넣은 호두 타르트, 치즈블루베리/슬라이스아몬드/호두시나몬/초코칩/고구마/크림치즈넛/호두쇼콜라/오렌지/치즈체리베리로 만든 델로스 타르트를 판매 중이다. 특히 호두는 두뇌발달에 도움이 되는 견과류로 수능을 앞둔 수험생 간식이나 합격선물을 위해 호두 타르트를 찾는 사람들이 상당히 많다. 커피, 홍차와 잘 어울리는 마들렌도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델로스 치즈케익은 신세계 백화점, 갤러리아 백화점 팝업스토어 및 델로스 치즈케익 홈페이지(www.deloscake.com), 온라인 판매처에서 구입 가능하며, 코엑스에서 11월 12일부터 15일까지 개최되는 서울카페쇼를 통해서도 부드럽고 깊은 맛의 델로스 치즈케익을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