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크래프트한스, 초콜릿맥주 개발, 수제맥주시장 돌풍 예고

최근 국내에서 최초로 수제맥주전문점 프랜차이즈를 시작한 크래프트한스가 새로운 수제맥주 개발에 착수했다는 사실이 알려져 화제다.

이번에 출시예정인 새로운 수제맥주는 초콜릿 몰트를 사용한 초콜릿맥주로 많은 전문가들에게 연이은 찬사를 받고 있다.

기존의 초콜릿맥주에서는 씁쓸한 맛만 강하게 느껴지는 반면, 크래프트한스의 신메뉴는 초콜릿 몰트에 달콤한 맛을 더해 초콜릿향이 풍부하게 나면서도 달짝지근하여 여성들이 특히 선호할 만 하다. 초콜릿맥주는 직영점을 포함한 9개 매장에서 동시에 출시될 예정이다.

크래프트한스에서는 현재 '한스 페일에일', '한스 스타우트' 등 크래프트한스만의 고유의 수제맥주가 판매되고 있으며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크래프트한스는 이태원에서 시작된 국내 최초의 수제맥주전문점 프랜차이즈로 최근강남역에 직영점을 추가 오픈하여 성업 중이며,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직영점을 확장하여 최대한 많은 대중들에게 저렴하면서도 좋은 품질의 수제맥주를 제공할 예정이다.

크래프트한스 관계자는 "저렴한 가격으로 맛있고 질 좋은 수제맥주를 국내 대중들에게 널리 알리는 것을 경영이념으로 삼고 이번 초콜릿맥주를 시작으로 맥주 선진국에서나 볼 수 있는 다양한 맥주종류를 개발할 예정이다" 라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크래프트한스 공식 홈페이지( www.crafthans.net )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