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내년부터 보육교사 자격증 취득 어려워…미래원격평생교육원, 10월 수강생 모집

내년부터 보육교사 자격증 취득 과정이 강화된다. 기존에는 온라인 학습만으로 비교적 쉽게 취득했지만 대면 교과목이 의무화되고 현장실습이 확대되는 등 현행보다 많은 시간과 비용을 들 것으로 예상된다.

학점은행제 부문 소비자 만족지수 1위 기관(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학점은행 부문 1위) 미래원격평생교육원(원장 문규식)은 오는 20일에 개강하는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자격증 취득 과정 신규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신규 수강생을 모집하면서 수강 신청 과목에 따른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신규 수강생이 6과목 이상 수강 신청 시 수강료 50% 할인과 백화점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기존 수강생이 친구를 추천하고, 피 추천인이 6과목 이상 수강 신청 시 추천인에게 백화점상품권을 지급한다.

[사진자료] 미래원격평생교육원

신규 수강생이 아니라도 교육원에서 제공하는 무료 수강 혜택을 받을 수 있다. 6과목 이상 수강 신청 시 취업에 도움이 되는 성품독서지도사, 미술심리상담사, 방과후학교지도사, 학교폭력예방상담사, 심리상담사 등 유망 민간자격증 과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3과목 이상 수강신청 시 장원아이에서 제공하는 한자급수 시험 특강 1개월 무료 수강권을 동반인 1명과 함께 받을 수 있다.

미래원격평생교육원은 수강생을 위한 다양한 학습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수강생이 과목별 과제, 시험, 출석 등 학사일정을 모두 수행했으나 과락이 발생한 경우 과정 종료 후에 강의를 무료로 재수강 하여 학점을 만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수강 신청 과목의 교안을 무료로 제공해 최소한의 비용으로 수강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번 추석 할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tltb.co.kr)와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래원격평생교육원 문규식 원장은 "영유아보육법 개정안이 내년 1월부터 시행되기 때문에 올해 안에 보육교사 자격증 취득 과정 학습을 시작하는 것이 좋다"며 "본 교육원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수강료 할인 혜택을 통해 이번 10월 20일 개강반에서 자격증을 취득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미래원격평생교육원은 2010년 설립한 보육교사, 사회복지사 자격증 취득 전문 온라인 학점은행 기관이다. 교육부의 정식 인가를 받은 기관으로 시간과 공간 제약이 없는 온라인 수업을 진행할 뿐 아니라 일반 대학교는 물론 사이버대학보다 등록금이 저렴해 경제적인 비용으로 원하는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