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 인천 가정지구 대성베르힐, 7호선연장, 루원시티개발 최대 수혜아파트

전셋값 상승세가 오래동안 지속되는 가운데 “ 인천 가정지구 대성 베르힐”이 교통, 생활 편의, 교육 여건, 자연 환경 네 박자를 갖춘 입지 환경에 힘입어 투자자와 실수요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인천 가정지구 7블록에 위치한 아파트로 지하1층~지상25층 12개동 총 1.147가구로 구성된다. 실수요자들이 선호하는 중소형위주로 전용면적▲75㎡ 217가구 ▲80㎡ 59가구 ▲84㎡ 591가구 ▲99㎡ 282가구다.

가정 대성베르힐은 서측으로 인천 청라지구, 동측으로는 루원시티와 연접 개발이 예정되어 있어 인천 서부권역에서도 가장 뛰어난 입지 여건을 갖추고 있다. 2016년 개통 예정인 인천 지하철 2호선 가정 오거리역(가칭)이 5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서인천 IC, 청라IC가 근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청라~서울 강서 간 BRT노선이 단지 뒤편으로 운행중이다. 즉, 서울을 출퇴근하는 수요자들에게는 최적의 여건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 인천시는 서울지하철 7호선 청라국제도시 연장사업의 경제성을 높이기 위해 루원시티를 경유하는 것으로 노선을 고치는 등 사업계획을 변경함에따라 가정지구 대성베르힐은 7호선 최대 수혜 아파트로 예상되고 있다.

또한 도보 5분 거리에 가현 초등학교, 가현 중학교, 신현여중, 신현중, 신현 고등학교가 위치해 있어 초, 중, 고교 자녀를 둔 학부모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단지 인근 중심상업용지, 롯데마트, 홈플러스(청라지구)등이 인접해 대규모 생활 인프라도 갖추게 된다.

전세대 남형 위주의 4Bay 평면설계로 가변형 벽체를 통해 소비자 취향에 따라 공간 활용이 가능하고, 판상형설계로 채광 및 통풍이 뛰어나다. 또한 주부의 가사 동선을 고려해 주방가구가 배치되었으며, 대형팬트리, 드레스 룸 등 넉넉하고 실용적인 수납공간이 제공된다.

단지내 지상에는 차가 없는 공원형 아파트로 건강쉼터, 가족정원 등 녹지율 42%의 쾌적한 주건 환경을 갖춘 친환경 아파트로 설계될 예정이다.인천 가정지구 대성베르힐 모델하우스는 인천 서구 심곡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입주예정은 2017년 11월이다.

분양문의 032)569-4271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