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가을신부에게…청호나이스 ‘휘카페-Ⅳ 엣지’] 얼음·커피 동시에…초소형 정수기
새롭게 가정을 꾸릴 준비를 하는 20ㆍ30대들은 안전한 물에 대한 관심과 함께 바쁜 사회생활을 극복해나갈 편리함도 함께 추구하는 경향을 보이고 있다. 이로 인해 예비신부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디자인과 더불어 에스프레소 커피까지 손쉽게 얻을 수 있는 청호나이스 카운터탑 커피얼음정수기 ‘휘카페-Ⅳ 엣지’<사진>가 인기를 끌고 있다.

청호나이스(대표 이석호)의 카운터탑 커피얼음정수기 ‘휘카페-Ⅳ 엣지’는 가로 넓이가 29㎝ 밖에 되지 않는 초소형 크기에 정수, 냉수, 온수, 얼음은 물론 에스프레소 커피 기능까지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작은 사이즈에 얼음과 커피가 동시에 된다는 기술적 우위점과 A4 용지 1장보다도 작은 폭 29㎝의 슬림한 사이즈, 고급 LED 창을 적용해 인테리어 가전으로도 손색없을 수려한 디자인은 신혼부부를 비롯한 많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충분한 제품이다.

‘휘카페-Ⅳ 엣지’는 현재 가정용 정수기 시장을 이끌고 있는 카운터탑형 제품으로 각 기능별 용량 역시 정수 2.4ℓ, 냉수 1.6ℓ, 온수 0.57ℓ, 얼음 0.52㎏로 넉넉하다. 여기에 ‘휘카페-Ⅳ 엣지’는 기존 제품들에 비해 전기요금 부담이 줄어들었다는 점도 큰 장점이다.

하나의 증발기로 제빙과 냉수를 동시에 얻을 수 있는 청호나이스만의 특허받은 제빙기술을 적용해 전기요금 부담이 줄었다. 


신동윤 기자/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