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가을신부에게…교원그룹 ‘웰스 포트 쿨’] 냉매·소음·온수탱크 NO!…새댁 잇템
최근 실속있는 소비를 원하는 젊은 신혼부부들이 늘어나면서 혼수 가전 준비도 합리적인 제품을 선호하는 경향이 확산되고 있다. 이에 전기세 걱정 없는 실속형 멀티 정수기 교원그룹(대표 장평순) ‘웰스 포트 쿨(Wells Pot cool, 모델명 KW-P15W1)’<사진>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웰스 포트 쿨’은 정수기에 전기포트 기능을 겸비해 냉ㆍ정수는 기본, 필요할 때마다 포트를 통해 온수를 사용할 수 있는 실속형 멀티 정수기다. 


특히, 기존 전기포트형 정수기 ‘웰스 포트’에 에코 냉각시스템을 추가 탑재해 냉수 기능을 향상한 것이 특징이다. 에코 냉각시스템은 냉매 없이 열전소자 기술을 통해 냉수를 제공, 환경보호는 물론 소음까지 줄였다.

또, 온수 탱크 없이 전기포트 방식으로 온수를 제공해 크기는 물론 온수의 온도를 유지하기 위한 대기전력 소모를 대폭 줄여 일반 냉온정수기 대비 약 40% 정도 전기료를 절감, 경제성을 높였다.

이 밖에도 교원 웰스 5단계 필터시스템에 컴플렉스 플러스 필터를 추가 탑재해 물맛은 높이고, 각종 미생물과 유해물질, 중금속은 물론 장염을 발생시키는 노로 바이러스까지 99.99% 제거해 정수능력을 한층 강화했다.

사용자의 안전과 편의성을 높인 점도 눈에 띈다. 렌탈가격은 월 2만9000원이다. 


신동윤 기자/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