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롯데네슬레코리아, 추석 커피선물세트 16종 출시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 롯데네슬레코리아는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다양한 구성의 커피선물세트 16종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선물세트는 롯데네슬레코리아의 인기 제품 ‘네스카페 크레마’, ‘네스카페 수프리모 골드락’을 비롯해 중장년층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테이스터스 초이스’까지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용량별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각 종류별로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네스카페 머그 등 매력적인 증정품을 더해 실용적인 추석 선물을 찾는 고객들의 호응이 예상된다.


롯데네슬레코리아 추석 선물세트는 롯데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농협 등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지마켓 등 온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판매된다. 세트당 1만~3만원 선으로 단품 가격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원두나 캡슐이 아닌 커피 카트리지 충전 방식의 신개념 커피머신 ‘네스카페 바리스타’도 추석 선물로 추천할 만하다. 네스카페 바리스타는 무엇보다 조작이 복잡하지 않아 연령대가 높은 어르신들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15바 이상의 압력 추출로 풍부한 크레마를 자랑하며 기호에 따라 ∆에스프레소 ∆룽고 ∆아메리카노 ∆라떼 마끼아또 ∆카푸치노로 즐길 수 있다. 특히 라떼 마끼아또와 카푸치노는 별도의 에어로치노(우유거품기) 장비 없이 생우유를 이용해 풍부한 거품을 완벽히 구현해 낸다.


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