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웨딩앤웨딩박람회, 웨딩상품부터 허니문까지 결혼준비의 모든 것 마련

제30회 웨딩앤웨딩박람회, 12~13일 SETEC 개최…다양한 할인혜택 제공


결혼의 명가 웨딩앤아이엔씨가 원스톱 결혼준비를 돕는 제30회 웨딩앤웨딩박람회를 9월 12~13일 세텍(SETEC) 전시장에서 개최한다.

웨딩앤결혼박람회는 예비부부들의 합리적인 결혼을 위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2015년 신상품 웨딩패키지를 최대 50만원 할인해주고, 웨딩앤 멤버십 서비스 이용자에게는 15만원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웨딩홀의 경우 최대 500만원 할인 및 무료 시식기회와 1대1 맞춤 서비스를 진행한다.

한복은 20~40% 할인을 제공하며 고급 차렵 이불을 사은품으로 증정, 예복은 맞춤 계약시 하의 또는 베스트를 50% 할인해준다. 예물은 세팅비를 최대 15% 할인해주고 다이아몬드 금액대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혼여행은 최대 150만원 할인 및 리조트 룸 업그레이드, 스냅앨범 및 화장품세트&파우치를 증정한다. 특히, 웨딩상품과 허니문 상품 동시 계약자는 독일 기펠의 씨즐 프리미엄 열센서 와이드 그릴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웨딩앤의 신혼여행 전문 브랜드 여행&라이프에서는 올해 마지막으로 인기지역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계약고객에 한해 허니문 스냅앨범을 증정한다.

무엇보다 눈길을 끄는 것은 다양한 현장이벤트다. 예비부부들은 웨딩드레스 피팅, 전문 포토 그래퍼의 레드카펫 촬영, 웨딩 헤어&메이크업, 영상 스튜디오 체험 등을 통해 결혼식 시뮬레이션을 해볼 수 있다. 웨딩앤웨딩박람회의 간판 이벤트인 1시간 단위 게릴라 추첨 행사도 실시한다. 루이비통 명품백, 샤넬 장지갑, 샤넬&몽블랑 카드지갑, 와이드 TV, 예복 제작권, 클라쎄 2도어 냉장고, 칼슈미트 칼블럭 7종 등 고가의 경품을 증정하는 것.

방문자 전원에게 마스크시트와 연극할인권, 롯데면세점 쿠폰북, 동화면세점 쿠폰북을, 방문자 선착순 50명에게는 수어비스 바디 2종, 독일 기펠 칼블럭 6종, 독일기펠 9L 레이나 전기오븐, 필립스 스트레이트너 중 1종을, 웨딩계약자 전원에게 웨딩앤&동부 케어서비스, 웨딩앤 웨딩체크리스트, 테디베어를, 웨딩계약 선착순 100쌍에게 필립스 다리미, 무선전기포트, 토스터기를 선물한다.

이외에도 각 부스를 방문해 받은 스티커로 빙고를 완성하면 셀프와인과 손소독제를 받을 수 있으며, 웨딩홀 상담을 받고 스티커를 모으면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까지 증정된다. 웨딩앤 제휴업체인 하이마트에서는 금액대별 추가 포인트 증정, 신혼가전 품목별 기획특가 혜택을 마련했다.

웨딩앤웨딩박람회 관계자는 “경기가 어려운 만큼 예비부부들의 결혼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웨딩앤이 견고한 네트워킹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의 웨딩상품을 마련했다”며 “올해 말, 내년 초 결혼을 준비하는 에비부부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제30회 웨딩앤웨딩박람회 참가를 원하는 사람들은 홈페이지(www.weddingnfair.com)에서 무료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