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알레르기 비염 주의보! 김태희 이불 알레르망 소비자에게 이목 집중!

-가을 불청객 알레르기 비염! 알레르겐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알레르망-


여름과 가을의 날씨가 공존하고 있는 지금은 환절기다. 환절기는 계절이 바뀌는 경계에 있기 때문에 대다수의 사람들이 감기에 걸리는 경향이 있고, 지금과 같이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가는 시점에는 특히 알레르기성 비염환자가 많이 발생한다. 꽃가루가 많이 날리는 봄에 비해 가을철에 환자가 더욱 급증한다는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이하 심평원)의 분석은 더욱 더 사람들을 불안하게 만들고 있는 상황이다.



알레르기 비염은 재채기와 콧물, 코막힘 등의 증상이 나타나는 질환이고 눈이 충혈되거나 가려움증과 두통이 동반되기도 하는 질환이며, 그 원인으로는 집 먼지 진드기와 일교차로 인한 기온의 변화 등이 주요 원인으로 꼽힌다.

심평원의 관계자는 환절기에 기승을 부리고 있는 알레르기성 비염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아이가 있는 집의 경우 반드시 침구류와 옷 등을 자주 청소해 집 먼지 진드기의 발생을 최소화하고, 바람이 거세게 불고 꽃가루가 많이 날리 날씨에는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해야 한다고 당부한다.

알레르기에 대한 심평원의 의견과 다른 의견을 종합적으로 분석해보면 사람들이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은 주거공간인 집 먼지 진드기를 최소화하는 것이 유일하다. 날씨를 마음대로 바꿀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침구와 이불, 옷 등은 기능성 제품을 활용해 얼마든지 바꿀 수 있기 때문이다.

 

국내 대표적인 알레르기 방지 침구브랜드 알레르망이 환절기에 더욱 인기가 있는 이유도 여기에 있다. ‘피부를 생각하는 침구과학’이라는 대표 슬로건을 가진 김태희 이불로 알려진 침구브랜드 알레르망은 알러지 X-Cover를 사용해 집 먼지 진드기를 원천적으로 차단하는 기능성 제품 구성으로, 먼지 없는 침구로 이미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져 있다.

알레르망이 소비자들에게 주목 받을 수 밖에 없는 가장 큰 장점은 일반 침구와는 다른 ‘원단’에 그 비밀이 있다. 일반침구 원단의 경우 공극크기가 100μm 이상이기 때문에 집 먼지 진드기와 유해물질 차단이 어렵지만 알레르망의 Allergy-X Cover 원단은 공극크기가 10μm 이하로 제작되어 집 먼지 진드기와 유해물질의 투입을 완벽히 차단한다.  

또한 알레르망의 침구는 진드기, 먼지, 피부자극이 없는 이른바 ‘3 NO’가 가장 큰 특징이라고 볼 수 있는데, 이러한 특징으로 인해 아토피에 취약한 아이들부터 호흡기 질환에 취약한 고령의 사람들까지 모든 연령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김태희를 모델로 TV광고 등 적극적 마케팅을 하고 있는 알레르망은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에도 힘쓰기 위해 공식 채널을 오픈을 하였고 사연 공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사연 공모 이벤트는 알레르망 공식블로그와 카카오스토리 소식을 받고 알레르망 침구가 왜 필요한지 덧글로 응모를 하면 받을 수 있는 특별한 기회로 9월 11일까지 진행한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알레르망 홈페이지(http://www.allerman.com) 또는 공식블로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