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하이맨비뇨기과 창원점, 글로벌 헬스케어 선두주자로 우뚝 서다

창원시 성산구 상남동에 위치한 하이맨비뇨기과 창원점은 은아아파트 맞은편 창원메디칼빌딩 8층에 자리하고 있다. 이 지역은 창원 중심가로써 회사 건물뿐만 아니라 일반 주거지역도 상당히 밀집해 있는 특징이 있다. 이러한 위치적 특성으로 관광객, 외국인, 직장인, 일반 주민 등 다양한 환자들이 내원하고 있다.

남성전문병원 하이맨비뇨기과는 9개 지역의 네트워크를 가지고 있는데 각 지점 대표원장 모두 비뇨기과 전문의다. 하이맨비뇨기과는 전립선질환 요도염 등의 특화병원으로 정관수술, 발기부전, 조루와 같은 기본적인 비뇨기수술뿐만 아니라 그외의 다양한 분야의 협진진료가 이뤄지면서 토탈 남성의료서비스를 실현하고 있다.

하이맨비뇨기과 만의 가장 큰 장점을 꼽자면 전 스탭이 남성의료진으로 구성되어있다는 점이다. 남성 스탭들이 필요한 다양한 의료서비스를 특화진료로 제공함으로써 많은 남성 환자들의 편안하고 쉽게 찾을 수 있어서 눈길을 끌고 있다.

2014년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받은 하이맨비뇨기과에서는 안전수술보증서를 통해 환자의 수술 후의 만족도와 치료에 대해서도 확실한 케어를 함으로써 고객으로부터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게다가 하이맨비뇨기과 창원점은 내/외국인 가리지 않고 모든 환자고객분에게 선진화된 의료서비스를 제공해온 결과 2014년 보건복지부 외국인환자 유치의료기관으로 지정되었다.

하이맨비뇨기과 창원점 김영호 원장은 “한국에 거주하는 외국인에게 먼저 불편함이 없도록 최상의 진료를 제공하겠다”라며 “앞으로 초심 잃지않고 비뇨기분야의 글로벌 헬스케어 선두 병원으로 환자분에게 더 큰 만족과 행복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