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더 지니어스’, 최정문 탈락…역대 시즌 최고 시청률 나왔다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역대 시즌 최강 플레이어들이 한 자리에 모인 tvN ‘더 지니어스:그랜드 파이널’이 전 시즌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케이블 채널 tvN에 따르면 지난 8일 방송된 7회는 닐슨코리아 집계 기준 케이블, 위성, IPTV 통합(유료플랫폼)에서 가구 평균시청률 2.4%, 최고 시청률 3.1%를 기록했다. 20~30대 남녀 타깃에서 동시간대 시청률 1위에 올랐다.

‘더 지니어스: 그랜드 파이널’(이하 더 지니어스)은 역대 시즌 최강자들이 거액의 상금을 놓고 최후의 1인이 되기 위해 숨막히는 심리 게임을 벌이는 반전의 리얼리티쇼다. 이날 방송에서는 앞서 탈락한 유정현, 임요환, 이상민, 임윤선, 김유현, 최연승을 제외하고 홍진호, 김경란, 이준석, 최정문, 장동민, 오현민, 김경훈 등 총 7인의 치열한 대결이 진행됐다. 

배신의 아이콘 최정문은 매회 배신만 하다 자신만의 게임을 보여주지 못한 채 참가자들에게도 버림 받아 탈락의 고배를 마셨다.

‘더 지니어스’는 지난 2013년 4월 첫 방송, 화려한 출연진 라인업과 라이벌구도, 다양한 변수와 반전, 치열한 수 싸움을 안방으로 끌어들이며 인기를 모았다. 참신한 기획력과 완성도로 네덜란드, 프랑스, 영국 등에 포맷을 판매하기도 했다.

sh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