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호랑작가 손만 스치면 대박? 공포영화 <퇴마: 무녀굴> 스페셜 웹툰 공개

정신과 의사이자 퇴마사인 ‘진명’과 그의 조수 ‘지광’이 기이한 현상을 겪는 ‘금주’를 치료하던 중 그녀 안에 있는 강력한 존재와 마주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공포 영화 <퇴마: 무녀굴>이 공포 웹툰의 1인자 호랑 작가와 함께한 특별한 웹툰을 공개해 화제다. 

호랑 작가는 '옥수역 귀신', '봉천동 귀신' 등의 작품을 통해 자신만의 독특한 플래쉬 공포를 선보여 온 인기 작가. 그가 공백기간 동안 첫 작품으로 선택한 <퇴마: 무녀굴>은 웰메이드 스릴러의 진수를 보여준 <이웃사람>의 김휘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공포 드림팀으로 뭉친 김성균, 유선, 차예련, 김혜성 네 배우의 완벽한 호흡이 더해진 색다른 공포에 기대를 모으는 작품이다. 

공개된 웹툰은 영화 속 중요한 소재가 되는 ‘빙의’와 관련된 사례들을 차례대로 소개하며 호기심을 불러 일으키고, 그 중 가장 기이한 증상을 앓고 있는 ‘금주’의 이야기는 스크롤을 내릴수록 손에 땀을 쥐는 긴장감을 선사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까지 함께 증폭시키고 있다. 올 여름 유일한 한국 정통 공포 영화 <퇴마: 무녀굴>의 오싹한 스페셜 공포 웹툰은 네이버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