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삼성카드, 삼성페이 체험 인기 속에 2차 베타테스터 모집
[헤럴드경제=한희라 기자]삼성카드가 모바일 결제서비스 ‘삼성페이’ 2차 베타테스터를 모집한다.

삼성카드는 삼성페이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관심에 힘입어 삼성페이 베타테스트에 참여할 회원을 추가 모집한다고 31일 밝혔다.

2차 베타테스터들은 오는 8월 7일부터 20일까지 활동하게 되며, 8월 1일부터 5일까지 모바일 삼성카드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 신청을 할 수 있다. 

이에 앞서 삼성카드는 지난 7월 15일부터 국내 카드사 중 가장 먼저 자사 회원 1000여 명을 대상으로 삼성페이 베타테스트를 운영, 참여한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베타테스트 추가 모집은 1차 베타테스트 참여회원 모집 이후 베타테스트에 추가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들이 늘어난 데 따른 것으로, 삼성페이 정식 출시에 앞서 보다 많은 삼성카드 회원들에게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이들은 모바일 결제 사용 환경을 점검하고 보다 나은 결제 서비스를 위한 제안사항을 발굴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2차 베타테스터로 선정된 회원들에게는 오는 8월 7일 삼성페이 사용 안내 및 ‘삼성페이 베타 App’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문자 메시지가 개별 전송될 예정이다. 결제 횟수 및 금액에 관계없이 삼성페이로 첫 결제를 하면 3000포인트가 제공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사용방법은 ‘삼성페이 베타 App’을 설치하고 소지한 실물 삼성카드 촬영 및 카드정보를 등록한 후 본인 인증, 지문ㆍ결제 비밀번호를 등록만 하면 이용할 수 있다.

실제 결제시에는 휴대전화 화면 하단의 홈 버튼에서 손가락을 위로 밀어올려 삼성페이를 활성화 시킨 후 휴대전화를 가맹점 내결제 단말기에 접촉하면 결제 할 수 있다.

/hanir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