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국사이버테크, 윈도우 2003 지원 종료에 섀도우프로텍트 백업 솔루션 할인 판매

보안업데이트 및 오류에 대한 핫픽스 지원 불가…사용자 IT자산이 위험에 노출될 수 있어
섀도우프로텍트로 백업 후 안심하고 업무에 임할 수 있을 것

지난 14일 마이크로소프트(MS)의 서버용 운영체제인 윈도우 2003이 공식 종료(EOS: End Of Service) 됐다. 하지만 사내 예산 부족, OS 업그레이드에 따른 어플리케이션 등의 변경에 대한 부담 등으로 인해 윈도우 서버 OS 이용자 중 상당수가 아직 2003 버전을 사용하고 있다.

이에 IT 솔루션 공급업체 한국사이버테크(대표 이준녕)는 윈도우 2003이 지원 종료됨에 따라 위험을 안고 있는 사용자를 대상으로 데이터 백업 솔루션인 '섀도우프로텍트'를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서비스 종료된 윈도우 2003을 사용할 경우 보안업데이트 및 오류에 대한 핫픽스가 지원되지 않아 사용자들의 IT 자산이 위험에 노출될 수 있기 때문.

이번에 할인 판매하는 섀도우프로텍트는 가상 부팅 기술을 이용해 파일과 시스템을 복원할 수 있는 재해 복구 백업 솔루션으로 전 세계 수백만 대의 윈도우 운영체제에서 사용되고 있다. 시스템 볼륨의 스냅샷 백업, 비주얼 부팅, 재해복구, NEAR CDP 백업 등의 기능을 모두 갖추고 있다.

섀도우프로텍트를 이용하면 새로운 어플리케이션 설치 시 OS와의 충돌에 따른 부담 없이 이용중인 서버의 백업이미지를 임시 가상머신에서 구동하여 어플리케이션 테스트를 실행할 수 있다. 또 서버 장애 시 백업 파일을 이용한 즉각적인 복구를 통해 업무 중단 시간을 최소화 할 수 있다.

섀도우프로텍트 제품의 한국 총판사인 한국사이버테크의 이준녕 대표는 "백업은 일종의 보험으로 사용자가 안심하고 IT 자산을 운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며 “윈도우 2003의 지원 종료에 따라 불안감을 가지고 있는 고객들은 백업을 통해 안심하고 업무에 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섀도우프로텍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 및 구입문의는 공식 홈페이지(www.kcti.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