빼어난 자연 경관 안에 자리한 아름다운 펜션 그날이오면
기암절벽과 투명한 계곡물을 감상할 수 있는 법수치계곡. 시원한 물놀이와 함께 민물 낚시를 즐길 수 있어 여름이면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이다. 뜨거운 태양이 작렬하고 더운 바람이 불어오는 여름,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 안에서 휴식을 취하고 싶다면 천혜의 자연이 살아있는 강원도 양양으로 떠나보자.
양양군 현북면 어성전리에 위치한 양양펜션 ‘그날이오면’ 펜션은 빼어난 자연 경관과 그 안에 어우러진 아름답고도 친환경적인 건물로 양양 여행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쉼터이다. 하조대해수욕장과 가깝고, 설악산 맑은 물줄기가 흐르는 청정지역에서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가 높은 곳. 깨끗한 물과 향긋한 나무 내음에 반해 매년 이 곳을 찾는 이들이 적지 않다.
양양 대표 펜션으로 널리 알려져 찾아오는 사람들이 양양펜션추천, 양양가족펜션, 강원도펜션으로 많이 검색해서 찾아오는 이 펜션은 뾰족 지붕을 가진 2층 건물로 1층은 거실과 주방, 별도의 침대룸이 있는 가족룸(투룸) 다섯 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2층은 새롭게 오픈하는 원룸형의 예쁜 커플룸(원룸) 4개가 들어서 있다. 사랑하는 연인과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 싶은 커플부터 식구들과의 단란한 시간을 보내고 싶은 가족 단위의 여행객까지 편안하게 머물 수 있어 만족감을 보이는 고객들이 적지 않다.
객실 내부에는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가구들과 냉장고, 에어컨, 전기밥솥 등의 전자 기기들이 구비되어 있다. 각종 주방 시설과 취사 도구들이 마련되어 있어 언제든 원하는 때에 요리할 수 있으며 시설이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기 때문에 화장실 이용에도 불편함이 없다.
원두막으로 지어진 바비큐 시설은 이 곳을 찾은 여행자들이 손에 꼽는 대표적인 자랑거리이다. 법수치 계곡의 시원한 풍경을 즐기며 일행들과 유쾌한 식사 시간을 보낼 수 있어 큰 추억이 됐다는 후문이다. 또한, 강원도캠핑장으로도 유명한 그날이오면은 캠핑이 가능하게끔 시설이 완비되어 있어서 10개정도의 텐트를 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서 찾아오는 사람들이 많다고 한다.
설악산과 낙산 해수욕장, 경포해수욕장과 대포항, 속초해수욕장과 가까워 양양 여행하기에 더할 나위 없는 이 펜션. 일년의 절반을 열심히 달려온 당신이라면 사랑하는 이들과 양양의 아름다운 자연 안에서 진정한 휴식을 취해보는 것이 어떨까?
홈페이지(http://sdpension.co.kr )를 통해서 객실 내부와 주변 시설에 대해 자세히 살펴볼 수 있으며 화양계곡과 속리산 등 관광지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도 있다. 객실 예약 및 상담은 전화 문의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