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세종시 3-1생활권 우남퍼스트빌 8월 분양..
[헤럴드경제=김수한 기자] 우남건설이 오는 8월 세종시 대평동 3-1생활권 L3블록에 들어서는 세종시 우남퍼스트빌 분양을 시작한다. 우남건설이 세종시에 처음 선보이는 우남퍼스트빌 브랜드 아파트다.

세종시 우남퍼스트빌은 지하 1층~최고 15층, 8개동, 전용 50~84㎡, 총 366가구 규모로 이뤄진다.

세종시에서 최초로 전용 50㎡를 주력평형으로 배치해 실수요자뿐 아니라 투자자들에게도 높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세종시 우남퍼스트빌 조감도

이 아파트가 들어서는 세종시 3생활권은 대전과 가까운 세종시 남측 진입 관문이다. 세종특별자치시청과 교육청 등 주요 행정기관과 국토연구원, 과학기술정책연구원 등 국책연구기관이 들어서는 세종시 도시행정의 중심지다.

이 생활권은 세종시의 아파트 프리미엄을 좌우하는 BRT(간선 급행버스) 노선이 가까워 세종시 내 전 지역과 대전, 오송 등 인근 도시로 쉽게 이동할 수 있다.

또한 천안과 수도권으로 연결되는 1번 국도 진입이 쉽고 남세종IC를 통해 당진~영덕 고속도로를 이용하기에도 편리하다.

대형유통시설인 코스트코가 인근에 입점 예정이며, 종합운동장과 보조경기장, 실내체육관을 갖춘 종합체육시설이 계획돼 있어 주거 인프라의 매력도가 더해질 전망이다.

단지 인근에 초등학교와 중학교 예정 용지가 있고 아동 및 노인복지시설 등이 들어서는 복합문화센터가 단지와 접해 있어 교육, 문화 여건도 우수한 편이다. 단지 위쪽으로는 상업용지와 맞닿아 있어 생활 인프라 이용도 쉽다. 단지 뒤쪽으로는 공원이 조성될 예정이며, 금강 인근 숲속쉼터와 조깅트랙 등도 이용할 수 있다.

우남건설 관계자는 “세종시 우남퍼스트빌은 세종시에서도 보기 드문 전용면 50㎡를 위주로 구성된 중소형 중심의 단지로 실수요자와 투자 수요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모델하우스는 세종시 대평동 264-1번지 일대에 마련되며, 입주는 2017년말 예정이다. 

sooha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