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국 다이어트 뉴 트렌드…애플트리김약사네 ‘악마다이어트’ 롯데 면세점 입점
[헤럴드경제=남민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팜스빌(대표 이병욱)’에서 ‘애플트리 김약사네’의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악마다이어트’가 이달 롯데 면세점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악마다이어트’는 국내에서 홈쇼핑, 드럭스토어, 편의점, 온라인 스토어 등 인기리에 판매되면서 브랜드 인지도가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다. 이러한 상승세에 힘입어 이번 면세점에 입점하게 된 것은 최근 미국 및 동남아 등의 본격적인 해외 진출과 더불어 중국으로의 진출 확대 및 성장에 큰 계기가 마련된 것이라고 관계자는 말했다.

K-뷰티 열풍에 따라 한국 화장품뿐 아니라 다양한 뷰티, 건강식품 브랜드에 대한 지대한 관심을 가지고 있는 중국 관광객 및 해외 소비자들과의 접근성이 더욱 높아진 만큼 악마다이어트도 입점하자마자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를 통해 향후 해외 진출의 규모를 키워나가며 글로벌 브랜드로써 성장하는 밑거름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미 악마다이어트는 미국, 베트남,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해외에서는 대부분 다이어트 제품을 캡슐이나 정제 형태로 많이 섭취하는데 악마다이어트 제품은 해외에서는 쉽게 찾아볼 수 없는 분말 형태로 일상 속에서 물처럼 마시면 다이어트가 되기 때문에 매우 간편하다. 또한 스트레스 없이 지속적으로 다이어트 할 수 있는 건강한 습관 자체를 만들어 준다는 점 등이 최근 트렌드와 접목되어 인기를 얻게 된 요인으로 분석되고 있다.

‘악마다이어트’는 전문약사가 직접 제품 개발에 참여하며 요요 없이 건강한 다이어트가 가능하도록 안전하게 만들어진 제품이다. 식약처에서 인정한 체지방 감소 성분 중 유일한 1등급 소재(HCA)가 함유되어 있으며 8주 동안의 인체시험 결과 체중 7kg 감소 효과가 입증된 안전한 원료라 더욱 신뢰를 받고 있다.

물처럼 마시면 되는 간편성과 높은 흡수율이 특징이며 누구나 손쉽게 다이어트가 가능하다.

최근 한국 소비자 만족 지수 1위(애플트리 김약사네), 고객사랑 브랜드 대상(악마다이어트) 등을 수상한 바 있으며 제품 및 해외 수출 등의 자세한 문의는 애플트리 김약사네 홈페이지(www.i-appletree.com) 또는 고객상담센터(02-553-1323)를 이용하면 된다.

suntopi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