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고기집 창업, 업종변경 유망창업아이템, 고기한입 술한잔

줄서서 먹는 화로구이 불초밥 전문점으로 큰 인기


최근 고기집 창업을 고민하는 창업자들 사이에서 ‘고기한입 술한잔’(이하 고술)이 유망창업 아이템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창업관련 커뮤니티를 포함하여 곳곳에서 입소문을 타면서 고술은 최근 창업시장에서 가장 핫한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

최근 창업 시장은 부업개념의 창업자들보다 생계형 창업자들이 창업시장에 많이 뛰어듦으로 인하여 기존의 업종변경 혹은 신규 창업에 관심이 많은데 줄서서 먹는 화로구이 불초밥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고술은 이러한 창업자들 사이에서는 매우 매력적인 아이템으로 평가를 받고 있다.

고기집 창업의 경우에는 잘해봐야 본전이라는 인식이 최근 몇 년간 강하게 있었지만 고술은 고술만의 차별성과 경쟁력으로 고기집 창업시장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주며 승승장구하고 있다. 고술 본점의 경우에는 주말 양일 매출만 1천만원을 돌파하는 등 압도적인 매출을 기록하며 또 하나의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있다.

소고기를 화로구이에 구워 초밥 위에 올려먹는 화로구이 불초밥이 메인인 고술은 가장 대중성 있는 아이템인 소고기 구이와 초밥의 퓨전으로 많은 사람들의 시선을 모으며 온라인 상에서는 여러번 가도 질리지 않는 음식점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현재 ‘고기한입 술한잔’ 체인사업본부에서는 이러한 큰 사랑에 힘입어 업종 전환 시에 다양한 혜택을 주며, 리모델링으로 창업을 할 시에는 원가로 진행이 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창업문의 : 1600-2874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