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데일리백 티티백, 롯데백화점 4개 지점 입점

롯데백화점 명품대전도 참가…7월 29일부터 8월 1일까지
 
이태리에서 생산돼 해외유통망을 통해 미국 등 전 세계 유명 편집샵에서 판매되고 있는 티티백은 지난 7월 초 롯데애비뉴엘 월드타워점, 롯데백화점 명동점, 잠실점, 부산 서면점 등 4개 지점의 명품편집샵 바이에토르(by et tol)에 입점 됐다.
 
바이에토르는 롯데백화점의 해외 신흥 브랜드(컨템포러리) 전문 편집매장이다. 바이에토르란 ‘롯데가 직접 만들었다’는 뜻이며 ‘롯데’의 영문명인 ‘LOTTE’ 철자를 거꾸로 배열한 뒤 그 앞에 ‘BY’를 붙인 것.
 
티티백은 지난 5월 국내에 런칭된 지 한 달 만에 제품을 인정받아 현대백화점 압구정점 명품편집샵 La Touche(라 뚜슈) 내에 입정된 바 있으며 디자인은 같지만 소재에 차별을 둔 티티백 만의 특징으로 국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티티백은 이태리 밀라노 공방에서 최상의 이태리 소가죽, 파이톤, 타조가죽만을 사용하여 이태리장인들의 손을 거쳐 완성 된다.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해 이미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앞으로의 행보가 더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티티백은 롯데백화점 명동본점에서 7월 29일(수)부터 8월 1일(토)까지 진행되는 ‘명품대전’ 행사에도 참가한다.
 
롯데백화점의 명품대전은 해외 유명 명품 브랜드의 제품들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큰 행사로 티티백은 이번 명품대전에서 티티 리아(Lia)백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명품대전에서 티티백은 기존 프로모션가에서 추가10%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선보이며 또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 루네뜨의 진주 귀고리를 증정한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