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디지털줄자, 굴삭기네비게이션 산업 현장 작업의 질 높인다

디지털줄자, 굴삭기네비게이션은 첨단 기술이 집약된 현대 기술의 산물로 꼽힌다. 산업 현장, 건설 현장 등에서 널리 활용되고 있는 디지털줄자, 굴삭기네비게이션의 효율성은 편리한 작업 환경을 구축하는데 크게 기여하고 있다.

인천 동구 송림동 소재 '송강측기상사'는 디지털줄자, 굴삭기네비게이션 전문 취급 기업으로 명성을 높이고 있다. 송강측기상사는 디지털화면에 의해 치수 눈금을 확인할 수 있는 디지털줄자와 원하는 깊이, 거리, 기울기, 수평 모두 모니터로 확인 가능한 굴삭기네비게이션을 전문으로 취급하여 건설 현장, 산업 현장에 널리 제공하고 있다.

송강측기상사의 디지털줄자는 아날로그형 줄자를 디지털화 시킨 제품이다. 넓은 디지털화면, 충분한 메모리에 블루투스 기능까지 탑재한 디지털줄자는 이미 미국 시장에서도 그 성능을 입증 받은 바 있다.

디지털줄자는 측량된 데이터를 블루투스 기능에 의해 스마트폰으로 송신이 가능하다. 또한 단위 계산 변경 등 추가 측량 작업도 편하게 이용 가능하다. 이에 따라 오차율, 실수 발생 가능성을 최소화하여 산업 현장 및 건설 현장에서 각광을 받고 있다.

송강측기상사의 굴삭기네비게이션은 굴삭기 작업을 모니터로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추고 있다. 굴삭 깊이, 굴삭 거리, 굴삭 수평 등을 모두 모니터로 가능하여 정교한 굴삭 작업이 가능한 것이다. 굴삭기네비게이션은 운전석에 편안히 앉아 굴착기 모습 및 굴착 정도를 모니터로 편안히 체크하여 작업할 수 있어 편의성을 높이고 있다.

굴삭기네비게이션은 수 분에 불과한 설치 과정을 통해 수 년 동안 편리한 굴삭 작업이 가능하다. 덕분에 임금 비용 절약, 작업 질과 생산성 향상 등을 기대할 수 있다. 굴삭기에 부착하는 모든 센서들은 방수 기능을 탑재하여 침수 우려도 불식시키고 있다.

특히 송강측기상사는 디지털줄자, 굴삭기네비네이션 뿐 아니라 광파기, GPS측량기, 광파거리계, 데오도라이트, 자동레이저레벨, 라인레이저레벨, 거리측정기, 광파기충전기, 토목시험기, 3D레이저스캐너 등도 취급하여 산업 현장에 널리 공급하고 있다.

송강측기상사 관계자는 "굴삭기 작업 시 굴착 정도를 파악하기 위해 여러 번거로운 과정을 거쳐야 했고 치수를 재기 위해서는 아날로그형 줄자로 갖은 노력을 해야 했었다."라며 "굴삭기네비게이션, 디지털줄자는 산업 현장, 건설 현장 등에서 발생했던 각종 애로사항을 개선하고 나아가 작업의 질을 높일 수 있는 훌륭한 아이템"이라고 전했다.

한편, 송강측기상사 디지털줄자, 굴삭기네비게이션 관련 문의는 전화(032-503-6101)로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