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전국적 분양 성공 이어온 유탑디앤씨, 광주 상무 유탑 유블레스 트윈시티 선보여

소비자 니즈 고려한 공간 설계로 호평받은 유탑이 공급 나서
우수한 입지, 37층 초고층 랜드마크 프리미엄으로 분양 전부터 문의 쇄도

광주 부동산 시장이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실수요자 및 투자자들을 중심으로 ㈜유탑디앤씨가 공급하는 광주 ‘상무 유탑 유블레스 트윈시티’의 분양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광주에서 손꼽히는 주거지역인 상무지구에 위치한 입지적인 장점에 37층에 달하는 광주 첫 초고층 주거공간이라는 프리미엄이 더해졌기 때문. 여기에 전국에서 분양신화를 이어가고 있는 유탑그룹이 시행부터 시공까지 맡아 더 큰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유탑은 입주민의 생활 패턴과 동선을 고려해 편의성은 물론 공간 활용도를 높이는 과학적인 설계로 호평받고 있다. 연이은 분양 성공으로 국내 건설 시장의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가고 있어 유탑의 손길이 닿은 광주 상무 유탑 유블레스 트윈시티 역시 업계는 물론 수요자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광주 상무 유탑 유블레스 트윈시티는 상무지구 내에서도 중심상권에 위치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초고층(37층)으로 들어서 광주 지역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초고층 건축물에서만 느낄 수 있는 우수한 조망권 역시 빼놓을 수 없는 장점으로 탁 트인 무등산의 풍광과 광주 시내 야경 등 파노라마 조망권을 확보했다.

풍부한 생활 인프라 또한 주목할 만하다. 이마트와 롯데마트 등 생활 편의 시설이 도보로 이동 가능한 거리에 있으며, 5ㆍ18 기념공원, 메가박스, CGV와 같은 문화·편의 시설이 풍부해 뛰어난 주거요건을 갖추고 있다.

특히 무등산 입석대를 형상화한 폭포, 생태 숲, 야간경관 조명을 설치한 대규모 평화 공원이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해 내 집 정원처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 보다 여유롭고 쾌적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단지 주변에는 광주시청, KBS, 교육지원청 등 행정타운과 금융 및 업무시설이 밀집해 있어 직주 근접 생활이 가능하며, 제2순환도로, 무진로, 빛고을로 등과 접근이 용이한 교통 여건으로 광주 시내·외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상무 유탑 유블레스 트윈시티 분양 관계자는 “상무 유탑 유블레스 트윈시티는 행정 및 상업시설이 밀집된 상무지구 내 중심상권에 위치했다는 입지적 장검과 뛰어난 주거 및 생활환경으로 프리미엄 또는 미래가치까지 기대되는 곳이다”며, “분양 시 많은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유탑디앤씨가 공급하는 ‘상무 유탑 유블레스 트윈시티’는 7개 타입의 총 330실로 구성되어 있으며, 채광과 통풍이 뛰어난 4-Bay혁신설계를 바탕으로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84㎡ 단일면적으로 공급된다. 주택전시관은 광주 농성역 7번 출구 앞(라페스타 옆)에 있으며, 오는 24일 오픈을 앞두고 있다.

분양문의 : 1899-1855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