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PMC KID, 여름방학 맞아 어린이 뮤지컬 4편 공연
[헤럴드경제=신수정 기자] 어린이공연 브랜드인 송승환의 PMC KIDS는 올 여름방학에 4편의 어린이 공연을 선보인다. 스테디셀러 뮤지컬 ‘어린이난타’, 체험형 뮤지컬 ‘뚝딱하니 어흥!, 명작동화 뮤지컬 ‘보물섬’, 초대형 어린이 뮤지컬 ‘로보카폴리’가 무대에 오른다

PMC KIDS는 현재 두개의 전용관에서 ‘어린이난타’와 ‘뚝딱하니 어흥!’을 선보이고 있다.

‘어린이난타’는 난타와 뮤지컬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작품이다. 여름방학을 맞아 7, 8월 공연 예매시 평일 55%, 주말 50% 할인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역삼동 예림당아트홀에서 만날 수 있다.

‘뚝딱하니 어흥!’은 지난 12월부터 합정동 메세나폴리스에서 공연 중이다. 전래동화를 모티브로 한 체험형 뮤지컬이다. 무대와 객석의 경계가 거의 없어 아이들이 직접 공연에 참여하며 즐길 수 있다. 7, 8월 조기예매 할인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1년 만에 다시 돌아온 ‘보물섬’은 화려한 영상과 무대, 짜임새있는 스토리로 매년 여름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현재 공연 첫주 프리뷰 60% 할인이 진행 중이다. 평일 공연을 예매하면 부모님은 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로보카폴리 시즌3 ‘명탐정 폴리! 사라진 그림을 찾아라!’는 전시회 당일 없어진 그림과 범인을 찾기 위해 로보카폴리 구조대와 브룸스타운 친구들이 수사에 나서며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이야기다. 개막 첫주 프리뷰 할인으로 부모님은 만원에 구매 가능하다. 7월 22일 오후 7시 30분 공연의 경우 아빠는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ssj@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