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GS, 테라스하우스 거주자 사진콘테스트 개최
[헤럴드경제=박병국 기자] GS건설은 인터넷 인터넷 카페 레몬테라스와 함께 우리 집 특별한 테라스 자랑하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대상은 테라스하우스에 거주하면서 테라스를 자신만의 노하우로 예쁘게 꾸미거나 독특한 테마를 적용한 사진을 올리면 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12일까지며, 당첨자 발표는 15일이다. 당선작에게는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GS건설 분양 관계자는 “전 가구가 테라스로 꾸며지는 ‘광교파크자이 더테라스’ 분양을 앞두고 향후 관심고객 대상으로 테라스하우스의 다양한 활용 방법을 보여주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7월말 분양 예정인 ‘광교파크자이 더테라스’는 지하 1층~지상 4층 전용면적 84~115㎡ 268가구이다. 주택형 별로는 전용면적 84㎡ 121가구, 107㎡ 119가구, 113㎡ 26가구, 115㎡ 2가구 등 수요자들의 인기가 높은 중소형으로만 구성했다.

GS건설은 ‘광교파크자이 더테라스’를 4베이는 기본으로 전 가구에 테라스를 제공하고 최고층은 복층형(다락방 제공)으로 꾸민다는 계획이다. 특히 수요자들의 인기가 높은 전용면적 84㎡의 경우 최대 90여㎡, 전용면적 107㎡는 최대 112㎡ 등 웬만한 집 한 채 공간 이상의 테라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cook@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