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메가엠디, 2017학년도 PEET 대비 썸머스쿨 모집요강 및 기숙학원 설명회 개최

7월 방학 앞두고 약학대학 진학을 위한 합격전략으로 약대준비 끝내자

최근 약대입시와 관련해 응시자수, 합격자 PEET 평균, 고득점 재수생 등 모든 지표에서 숫자가 증가하면서 입시경쟁이 더욱 치열해지고 있다. 특히 2017학년도 PEET는 최소 17,000명 이상이 응시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어 어느 해보다 예비 수험생들의 PEET 고득점이 더욱 절실한 상황이다.

이에 따라 약학대학 진학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은 남들보다 한발 앞서 PEET준비에 돌입하고 있다.

약대 합격률과 PEET 고득점자 배출 부문에서 꾸준히 1등을 차지하고 있는 약학대학/PEET 학원 메가엠디 역시 7월 방학을 맞아 2017학년도 대비 양지 메가엠디 PEET 기숙학원 설명회를 진행하고 PEET 종합반 썸머스쿨 모집요강을 발표했다.

PEET 기숙학원 설명회와 관련해 메가엠디 관계자는 “이번 PEET 기숙학원 설명회에서는 2017학년도 약대 입시의 핵심을 파헤쳐보고, 지금까지의 PEET 출제경향 분석을 통해 향후 출제 유형과 대학별 합격 커트라인을 예측해보는 시간을 가질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어서 “국내 유일의 PEET 기숙학원인 양지 메가엠디 PEET 기숙학원의 관리시스템과 기숙학원에서 배출한 합격자들의 사례를 토대로 약대 입시 성공전략 및 학습 포트폴리오를 구성해보고, 메가엠디 입시컨설턴트와 1:1 질의응답 시간도 준비되어 있어 학부모님과 수험생들에게 알찬 시간이 될 것”이라며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이와 함께 메가엠디는 여름방학 동안 생물/화학/유기화학/물리이론을 확실하게 정복할 수 있도록 강남/신촌/부산/대구 PEET종합반 썸머스쿨을 모집요강을 발표했다. 이번 메가엠디 썸머스쿨은 전담담임제, 일대일 맞춤상담, 학부모 SMS 출결 시스템 등 철저한 맞춤 생활관리를 보장하며, 개인별 맞춤 시간표와 현장강의 복습동영상 무한 제공 등 효과적인 학습을 지원한다.

한편 약학대학/PEET입시 전문 메가엠디는 PEET학원과 PEET인강 사이트를 운영하며 2015학년도 기준으로 4년연속 PEET 전국 수석과 차석을 배출했을 만큼 우수한 컨텐츠와 시스템으로 수험생 사이에서 높은 신뢰를 받고 있다.

현재 신청 및 모집 중인 기숙학원 설명회 및 썸머스쿨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메가엠디 홈페이지(www.megamd.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